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한참 줄서서 계산하는 사람들 넘 한심해보였음
대표 사진
익인1
한심할거까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왜 갓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금빵 1500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나만가게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바나 뚜쥬보다 맛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심당 경쟁자 제거하려고 이러지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걱정마 그 사람들도 니 인생이 더 한심하다고 생각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 주변 빵집을 가봐 그리고 성심당 빵의 가격을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심할 것도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손 한바가지 들어도 2~3만원밖에 안 나오는데 그 맛 나는 빵집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심한 건 진 잘 몰겠고... 성역이라 조금만 부정적으로 말하면 욕 먹는 건 맞음 성심당 가격 하나 보고 대전 간다는데 가는데 드는 차비랑 기름값은 생각 안 하나 늘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안가면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즐 엄청 빨리 빠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도 가격도… 굳…. 샌드위치 정거장은 줄 거의 없어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싸잖아 글고 맛고 평타이상임 내기준 특히 샌드위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내일 성심당 가려는 고지? 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 넌 가지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쿨병걸린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런 경험을 사먹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다니 당신이 불쌍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딸기시루 먹으면서 이 글을 보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ㅋㅋ 성심당 줄 서는 거 한심한 거 맞음 아무도 서지마셈 다른 맛있는 빵집들 두고 성심당 왜감 ㄹㅇ 아무도 줄 서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경쟁자 제거하고픈 유우머글아니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천혜향 케이크 개맛있었음 사는데 계산하고 수령하는데까지 8분? 진짜 얼마 안걸림 얘드라 꼭 케이쿠 사먹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파바보다 훨낫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렇게 경쟁자 없애려는거 다 티난다 우리가 니 그 얄팍한 꼼수에 넘어갈 것 같으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개한심함ㅋㅋㅋㅋ 그러니까 아무도 가지마라 진짜로,,, 나 대전사람인데도 엄두가 안나서 못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심해 죽겠으니까 다들 제발 줄 서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거기까지 가는 교통비랑 시간이면
동네에 가격대 좀 있는 짱맛빵집 가는 게 더 낫겠다는 생각은 해봄
근데 머 가고 싶은 가는 거지 인스타에 자랑하셔야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ㄷ 빵집은 시간마다 빵 나오는게 다르니까 그럴수도 있겠다싶은데 케익은 그냥 마감시간대에 가도 다 있는데 오픈런해서 줄 서는거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른 건 모르겠구 빵집에 자아의탁하는 애들 신기하긴 해 ㅠ 맨날 보면 성심당이 무슨 성역이야… 최근 논란된 거 뉴스 보니까 댓글에서도 쉴드 엄청 치더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쉬었음 청년 ㄴㄴ놀았음 청년2
16:48 l 조회 47
2년된 벽걸이 에어컨 중고로 얼마에 팔아야할까13
16:48 l 조회 32
나 어렸을땐 스카에 중딩 출입금지 이런거 있었는데..
16:47 l 조회 14
슈링크 일욜에 받았는데 아직 아플 수 있나1
16:47 l 조회 10
아줌마들 텃새부리는 이유뭐야??11
16:47 l 조회 56
중소 면접에서 기싸움함4
16:47 l 조회 502
근장 이의제기해서 받을 듯
16:47 l 조회 13
우체국 택배 5시에 접수 마감 아니야??3
16:47 l 조회 12
축구 진짜 모르겠는데 왜 공 돌리는걸까??9
16:46 l 조회 350
의료기술직 준비하는 익들 있어?
16:46 l 조회 5
정보/소식 연기금 1조 5천억만 던졌네 리밸런싱 가나?5
16:46 l 조회 60
치위생사 애들아 양치순서 궁금한게 있어!
16:46 l 조회 9
택시기사들 왜케 방구끼냐
16:46 l 조회 12
주식잘알 있나여ㅠ1
16:46 l 조회 41
다들 ssg닷컴 뭐라고 읽음...?31
16:46 l 조회 513
결혼자금 1억 2천~1억 5천이면 나쁘지 않을까? (평균적으로) 12
16:45 l 조회 29
근데 진짜 30대 되면 친구들이랑 격차느껴져???14
16:45 l 조회 532
다이어트 하는 익들아 다들 즉석밥 먹어??2
16:45 l 조회 14
40만원 즈고 더 맘에 드는거 살래 더 즈고 75만원 편한거 살래
16:45 l 조회 6
공시…. 1점 차로 떨어질 거 같아서 죽고싶음4
16:45 l 조회 55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