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좀 더 좋게 만들 수 있었을 것 같은데ㅠㅠㅠ 뭔가 아쉬워
대표 사진
갈맥1
나도 첨에 그랬는데 작년 개막전 다녀오고 하루 종일 그 노래만 불렀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근데 진심 한번 빠지면 머리에서 나가질 않아… 직관ㅜ갔다가 오면 한 3일은 계속 흥얼거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내 최애응원가중에 하나인데..•° •°(°`ㅁ´ °)°• °•° 직관갓다오면 김민성 응원가만 머리에 남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도 내 최애응원가야ㅠㅠㅠㅜ 안무도 넘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헉 그래?? 난 엄청 좋은데 ㅋㅋㅋ 넘 신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너무 머리에서 멤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헐 나도 살쩍 아쉬웟는데 타팀팬 친구랑 직관 갓는데 그친구는 김민성응원가가 젤 좋다고그랫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일부러 안타홈런 안들어가게 만든건가 싶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나도 첨엔 별론가싶었는데 이건 직관에서 듣는게 더 좋더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첨에 응원가만 들었을 땐 흠 별로? 이랬는데 직관가서 들으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동현이나 찬형이나2
5:41 l 조회 32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45 l 조회 94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2
0:55 l 조회 53
나중에말이야 용타 3
0:48 l 조회 100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36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162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115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58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1
06.27 22:45 l 조회 82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390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29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0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214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60
오늘 캐리어 들고 나간다는 소식 없나 2
06.27 22:00 l 조회 119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3
06.27 21:50 l 조회 170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5
06.27 21:36 l 조회 194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06.27 21:31 l 조회 163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06.27 21:30 l 조회 181
아 난 왜 낼 이길것같지 16
06.27 21:30 l 조회 109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