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막하는 사람 진짜 많구나...? 상대팀 선발분이 너무 흔들려서 결국 내려갔는데 뒤에서 크게 아 맛도리였는데 아까비 이러드라... 주변 사탐들 다 쳐다봄
오늘도 직관 왔는데 욕하는 사람 엄청 많아... 어느곳에나 다 있겠지만 제발 우리 유니폼 입고 저런 말 좀 안했으면ㅠㅠㅠ
투수 특정될까봐 아까비 이야기는 며칠전에 간 직관에서 있었던 일...오늘 아님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말을 막하는 사람 진짜 많구나...? 상대팀 선발분이 너무 흔들려서 결국 내려갔는데 뒤에서 크게 아 맛도리였는데 아까비 이러드라... 주변 사탐들 다 쳐다봄 오늘도 직관 왔는데 욕하는 사람 엄청 많아... 어느곳에나 다 있겠지만 제발 우리 유니폼 입고 저런 말 좀 안했으면ㅠㅠㅠ
투수 특정될까봐 아까비 이야기는 며칠전에 간 직관에서 있었던 일...오늘 아님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