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프로그램이나 알선해주는 일자리 어떤 편이야?

나 대학 졸업하고 아무 목적 없이 살고 있는데 들어서 취업하면 좋을까 싶어서

아님 그냥 따로 학원 다니는 게 낫나

대표 사진
익인1
꿀임 ㅋㅋ 교육 잘찾으면 교육이 꿀이고 일자리 알선은 글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선은ㄴㄴ 구직촉진수당 50만원 6개월받는게 좋고 국비학원 무료로 다닐 수 있는 게 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 국취제 하고있는데 금전적으로 조금이나마 지원받으면서 일자리 알아볼수있어서 좋긴해!
알선은 상담사 잘 만나야하기도하고 본인의지가 중요한것같음..
난 예전에 직업학교 8개월과정 다녔었거든(단기 3개월 하는곳도 있고 그럼)웹디자인 배워서 자격증 여러개 따고 거쪽으로 취직하구 그 뒤로 쭉 웹디일하고있는데
어떤 일 해야댈지 고민되는거면 동네에 국비지원돼는 직업학교 있는지 찾아서 교육 들어보는거 추천해!!
요긴 알선도 잘해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취제는 국비학원 다니고 돈 받는거 외에는 도움 안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기때부터 하던 주택청약 있는데 해지해도 되나?
12:39 l 조회 1
심부볼때매 울쎄라받으려하는데
12:39 l 조회 2
얘들아 나 몽총해서 그런데 40도짜리 술 1잔 = 20도짜리 술 2잔이야? 4
12:38 l 조회 20
와 근데 주식 안하면 바보 글 올라오면 ㄹㅇ 고점이네
12:38 l 조회 16
로테이션소개팅 다른건 모르겠는데
12:37 l 조회 23
주식 수익으로 해외여행 예약했옹1
12:37 l 조회 21
너네 핱시같은 연프 나갈수있음 나갈거?4
12:37 l 조회 10
작은아씨들 같은 영화 너무 좋음
12:37 l 조회 5
마트에 카드를 꽂아두고 가버려서 다른사람이3
12:37 l 조회 15
수도권 사람들이 부러운게2
12:36 l 조회 23
민주당이 왜 요즘 이재명하고 반대노선 타는거야?2
12:36 l 조회 12
짝남으로 5년 썸남으로 3년 장장 8년 끝에 남친이 됐다4
12:36 l 조회 20
토스증권 쓰는애들아 매도예약 밤에 걸어놨으면 프리장에도 체결돼?
12:36 l 조회 6
정보/소식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2:36 l 조회 14
스텐 텀블러 다들 얼마나 사용하고 바꿔? 3
12:36 l 조회 7
근데 내친구는 진짜진짜 좋은사람인데 친구 0명이야3
12:36 l 조회 25
샐러디 첨가보는디 뭐먹어야돼? 4
12:35 l 조회 12
하닉 260뚫렷다 ㅋㅋ 미친1
12:35 l 조회 83
맥북 걍 배송시킬걸…
12:35 l 조회 10
집에서만 있어도 선크림 발라?4
12:3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