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3점정도 실점하고 또 새 이닝 나왔다가 주자 쌓으면 바꾸는거

딱봐도 안좋아보이는데 왜 투교타이밍을 못맞춤? 한두번이 아니잖아 개몽총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형퐈 쿨타임 찼는데 2
22:57 l 조회 57
오늘 잠실 외야 직관 갔다 온 무지들!3
22:46 l 조회 66
내일은 이겨줘
22:45 l 조회 17
불펜 궁금한거3
22:30 l 조회 110
오심 이후 각성의 날이 언제여????3
22:30 l 조회 164
그 해영이 오늘 공 많이 안좋았어?8
22:29 l 조회 179
그냥 오늘을 계기로 비판 남발 좀 안했으면 좋겠다 2
22:27 l 조회 76
갑자기 쪼끔 우울해짐
22:17 l 조회 72
올해 퐈 누구누구지11
22:12 l 조회 175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1
22:06 l 조회 30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22:03 l 조회 111
민규 응원가 주라 4
22:02 l 조회 70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1
22:01 l 조회 86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1
21:59 l 조회 50
직관 무지인데7
21:56 l 조회 161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113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5
21:48 l 조회 106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6
21:48 l 조회 188
내일 태형이 승투 먹기를🍀1
21:44 l 조회 20
이럴라고 위닝위닝스윕을 했나보다1
21:4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