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김도영은 김도영이다 이럼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냥 ㅇㅇ 시라카와 패전 아님 하고 넘길 수 있는 경기였다고
20:41 l 조회 1
잠실을 주로 가는 수도권 무지는 너무 힘들어요..
20:41 l 조회 1
무지들 。° ₍ᵔ=っ˃̵ Ⱉ˂̵°=ᵔ₎っ°。
20:40 l 조회 1
작년에도 비판 다 써서 터진 경기 있는 것 같은데
20:40 l 조회 1
아니 진심 위에서 보는데 누가봐도 아웃이어서 오케 아웃!!!! 이러고 소리질렀는데
20:40 l 조회 1
아니 금지어 때 감독 퇴장당하고 역전해서 이긴 적 있지 않음???
20:39 l 조회 1
내일이 찐 각성의 날이다1
20:38 l 조회 11
작년엔가 비판 남발해서 김태군 방방 뛴적 있는데 6
20:37 l 조회 43
몰라 스윕 당하면 진짜 너네 안 된다 낼은 이겨
20:37 l 조회 12
양현종을 보고 자란 갸린이 태형이니까
20:36 l 조회 28
감독이 항의는 안하고 문의만 하네4
20:35 l 조회 60
저기서 저렇게 봤는데 세잎준건 진짜 걍 심판3
20:33 l 조회 120
난 항의 좀 세게 했으면 좋겠음5
20:33 l 조회 79
팀 전체 안타가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이러는데 이길리가,,
20:30 l 조회 50
별개로 이범호는 이번 일로 반성 좀 해라 8
20:29 l 조회 190
.1
20:29 l 조회 82
오늘은 근데 해영이 공이 별로였는데 1점차에 주자2명 내보내면23
20:27 l 조회 256
직관 와서 9회 보는데
20:27 l 조회 45
불펜이 지쳤나? 9
20:27 l 조회 109
아까 비판 안받아들여졌다는거만 들었는데 그게 아래 홈아웃 그때였음?2
20:26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