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초콜릿 입에 달고 살고 액상과당 매일 1리터 가까이 먹는데도 1년에 한번씩 검사해도 당뇨 수치 아슬아슬 위험도 아니고 그냥 정상이래. 이정도면 검사 안 받으셔도 되겠는데요 소리도 들어ㅋㅋㅋㅋㅋ 울 가족력에 당뇨 아무도 없음. 내가 이렇게 먹고 마시는데도 당뇨 안 오는 거면 유전 천만프로다 진짜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멋진 유전자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몇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32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췌장?그거랑 연관있다던데 쓰니 유전자에 외국인 유전자 섞였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인들이 췌장길이? 때문인가 당에 강하다고 그랬던거같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ㅇㄱ 외 외국인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가족력 당첨이라 단 거 거의 안먹어도 정상 공복혈당 끝자락임 ㅋㅋㅋ큐ㅠㅠㅠㅠ 대신 혈압이나 다른 건강 문제는 걱정 안해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대로 나는 20대부터 공복시 혈당장애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빈혈도..유전같음ㅋㅋ건강은 다 유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단 거 진짜 좋아하는데 아직은 ㄱㅊ
근데 암 걸리면서 당뇨 걸리는 사람 많아서 식단 조절 하긴 해야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하지만 물만 먹어도 살찐다는 그 체질이라 어쩔 수 없이 줄여야함 흑흑 이것까지 멋진 유전자였으면 좋았을텐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다행이다 나도 초콜릿 가조아하고 음식도 단거 환장하는데 아직까진 당뇨안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버지가 50넘어서 걸리셔서 긴장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집도 친가외가 당뇨환자는 없음 약상과당달고사는데 혈당은 늘 정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인병은 유전이 젤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바사인것같은게 울아빠 고혈압 당뇨있는데 나 저혈압 저혈당임..........아빠 술자주안마시고 담배도안피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게 젊었을 때 이야기지 그 생활습관이 쌓이면 환경이 유전 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0대에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족력이 큰건 맞지만 아예 안오진 않아....우리집도 가족력 하나도 없는데 아빠 60 넘으셔서 당뇨 판정 받으심 ㅠ 건설쪽 일하셔서 20대때부터 믹스커피 하루 3잔씩 마시는게 일상이였대 출근하면 공복에도 마시고 달달한 빵 같은거 자주 먹고... 매년 건강검진 받아도 나쁘단 말 못듣다가 나이 드시니까 오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키도 사실 유전이라지만 예외가 있듯이 아예 예외 100%는 없음... 아빠도 놀라셨음 친가 할머니 할아버지 가족력 1도 없는데도 걸려서 ㅋㅋㅋ 가족력 없으면 확률만 낮은거지 충분히 올 수 있다 조심해서 나쁠거 없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더 나이먹으면 온다 이러는데 다 가족력임ㅋㅋ
암도 탈모도 당뇨도 뭐 피부 치아상태 변비 이런거 싹다 가족력 대물림 되는거고..ㅇㅇ
진짜 단거 처돌이라 가족력 이길만큼 액상과당 이런거 들이마시지 않는 이상 가족력에 당뇨 없으면 당뇨 잘안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
23:10 l 조회 2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23:10 l 조회 2
와 이거 봐;;;;; 40대이상 늙남이 20대 여자 만나는거 옹호하면서 30대 깎아내리는거 극혐;;;; (혐오주의)..
23:10 l 조회 3
다들 국취 신청하고 얼마만에 됐어???
23:10 l 조회 1
몇 공무원은 자기들이 ,,, 민원인을 진상으로 만드는듯
23:10 l 조회 5
장기연애 하는 애들 비결이 뭘까
23:10 l 조회 7
조사는 꼭 챙겨라 얘들아
23:10 l 조회 5
요즘 대학생들도 방학 때 단기로 쿠팡 많이 뛰나?
23:10 l 조회 5
n수생 중에 이런경우도 있더라
23:09 l 조회 7
트위터 왜이러지1
23:09 l 조회 21
하이닉스 현타오긴한다...8
23:08 l 조회 69
나쁜남자이고 나한테 상처준 남자랑 재회하는거2
23:08 l 조회 14
진짜 배가 너무 고픈데 라면 부숴먹말3
23:08 l 조회 11
내년에 25살인데 지금부터 열심히 살면 인생 회복할 수 있어?5
23:08 l 조회 23
너네 남자 이중에 허용가능한거있음?6
23:07 l 조회 43
내친구 개어이없어서 손절각이야 ㅋㅋ
23:07 l 조회 12
나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 알았음 퇴폐미 핫걸 1
23:07 l 조회 14
엄마가 비행기 수수료120만원 내고 취소하래……무시할까…3
23:07 l 조회 28
나도 하닉있음청년1
23:07 l 조회 32
ISFJ 잇프제 먼가 별로 안 친한? 사람이 친친에 넣으먄 부담스럽나4
23: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