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초콜릿 입에 달고 살고 액상과당 매일 1리터 가까이 먹는데도 1년에 한번씩 검사해도 당뇨 수치 아슬아슬 위험도 아니고 그냥 정상이래. 이정도면 검사 안 받으셔도 되겠는데요 소리도 들어ㅋㅋㅋㅋㅋ 울 가족력에 당뇨 아무도 없음. 내가 이렇게 먹고 마시는데도 당뇨 안 오는 거면 유전 천만프로다 진짜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멋진 유전자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초콜릿 입에 달고 살고 액상과당 매일 1리터 가까이 먹는데도 1년에 한번씩 검사해도 당뇨 수치 아슬아슬 위험도 아니고 그냥 정상이래. 이정도면 검사 안 받으셔도 되겠는데요 소리도 들어ㅋㅋㅋㅋㅋ 울 가족력에 당뇨 아무도 없음. 내가 이렇게 먹고 마시는데도 당뇨 안 오는 거면 유전 천만프로다 진짜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멋진 유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