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안하겠다는말아냐??
동생 2학년인데 성적이 좋지도 않고 3.초반
금토일 다 알바하거든? 평일에 공부하겠다해서 3일 8시간씩하능거 엄마아빠가 허락한건데 거기다 평일에 3일 5시간씩 더 하겠다는건 그냥 대학안다니겠다는거아냐..??
아니 뭐 1학년도 아니고 일주일에 6일 알바는 선넘은거아닌가
그렇다고 학점이 잘나오면 엄빠도 뭐라안할텐데 성적도 고만고만한데 알바를..
맨날 놀아서 돈이없어서 방학때 여행가야된다도 알바를 더 해야된데
이건 진짜 등록금내주는 엄마아빠한테 미안해해야되는거 아님?!? 진짜 너무 하네 얘도..
다들 몇일알바햇어? 난 토일만했었거든
솔직히 공부할거 넘 많아서 평일에도 바쁘고 주말에도 알밧끝나고도 하느라바빳는디..

인스티즈앱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