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공부안하겠다는말아냐??
동생 2학년인데 성적이 좋지도 않고 3.초반
금토일 다 알바하거든? 평일에 공부하겠다해서 3일 8시간씩하능거 엄마아빠가 허락한건데 거기다 평일에 3일 5시간씩 더 하겠다는건 그냥 대학안다니겠다는거아냐..??
아니 뭐 1학년도 아니고 일주일에 6일 알바는 선넘은거아닌가
그렇다고 학점이 잘나오면 엄빠도 뭐라안할텐데 성적도 고만고만한데 알바를..
맨날 놀아서 돈이없어서 방학때 여행가야된다도 알바를 더 해야된데
이건 진짜 등록금내주는 엄마아빠한테 미안해해야되는거 아님?!? 진짜 너무 하네 얘도..
다들 몇일알바햇어? 난 토일만했었거든
솔직히 공부할거 넘 많아서 평일에도 바쁘고 주말에도 알밧끝나고도 하느라바빳는디..
대표 사진
익인1
토일이나 금토일이나 뭐 ..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미안 잘못읽음 3일 더한다고 ? 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등교는 어케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주변에서 한대..그쪽에서 살거든
금토일은 본가와서 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용돈 안줌? 그럼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돈 매달20씩줌 필기구,책값이나 교통비는 따로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용돈 아예 안주시는거면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돈 매달20.. 책값이나 교통비는 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에 따라 다를듯 난 문과쪽이라 졸업 자체는 널널해서 알바해도 ㄱㅊ았는디 평일 3일하고 대타도 맨날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긴해.. 난 이과라서 빡셋는데 동생이 자기과는 괜찮다고 맨날 괜찮대ㅠㅠ
엄마랑아빠가 얘땜에 고민이많아
문과 3.2-3.3이면 낮은걸로아는데도 맨날 괜찮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3일8+3일5????? 에반데 공부는 언제하고 스펙은 언제 쌓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이제 2학년이고 곧있음 3학년인데..!!! 미리 토익도 따놔야되고 3학년되기전에 뭐라도 해야될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
18:47 l 조회 1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18:47 l 조회 1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1
다들 최애치킨 뭐야
18:47 l 조회 1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1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
18:47 l 조회 1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
18:47 l 조회 1
24살 모솔 초조해진다
18:47 l 조회 2
00~02들아 친구 몇명임?
18:47 l 조회 1
악기는 진짜 어릴 때 배워야 하는 듯
18:47 l 조회 3
난왜 지압슬리퍼 신으면 종아리가 더 굵어지지
18:46 l 조회 2
하 엄마 짜증 왤케 많지
18:46 l 조회 3
사씨성 이름 사랑해 어때?5
18:46 l 조회 13
ㄹㅋㅋㅋㅋㅋ 올리브영 오늘드림 배송비 오천원이네
18:45 l 조회 8
사수가 나 싫어하는 것 같으면 어떡함?3
18:45 l 조회 14
비 오는 곳 있어?
18:4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우대사항 진심 꼴값 오지네ㅋㅋ 1
18:45 l 조회 35
심심한 인프제 궁물 받아요
18:45 l 조회 5
근데 아이폰 전면 카메라로 눈?찍으면 1
18:44 l 조회 9
결혼 안 할거라던 사람들 연애하면 생각 바뀐다는거 진짜야?3
18:4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