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9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내가 마지막 순번으로 받았는데
바로 앞에서 잘린 임산부가 정말너무 먹고싶었다고
양보가능하시냐고하면 해줘..?
1234

대표 사진
익인346
말투에 따라 달라질ㄷ듯 난 웬만하먄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7
나도 먹고 싶어서 온 걸텐데???.. 막상 당하면 단칼에 거절 못할 것 같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8
너무 당연하다는듯이 말하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9
내가 이 가게 오기까지 걸린 시간 생각해보고 가까우면 ㄱㅊ인데 오래걸려서 온거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0
당연하다는듯 물어보면 x 정중하게 물어보면 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1
와우 이기적이다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왜 이기적이야? 순서대로 줄썼고 드디어 먹을수 있겠구나 생각하는순간 양보해달라고 ?나 기다리는시간은? 이런 생각들어서 미안하지만 나는 싫다고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1
임산부라는 핑계로 양보를 요구하는 쪽을 더 이기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나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2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3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4
글쎄..난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임산부니까 웬만해서는 양보해줄듯 근데 너무 당연하게 양보해달라는듯한 말투면 양보 안 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정중하게 물어보시면ㅇㅇ 근데 막 권리인냥 그러면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8
상황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9
ㅇㅇ..임산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0
맨입으로 그러면 좀 그랗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2
임산부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몇시간 기다렸나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당연하게 해줘야 된다는 듯이 말하면 ㄴㄴ지만 정중하게 말하는 거면 당근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혼자 아쉬워하면 해줄 텐데 나한테 양보 부탁하면 그때부턴 걍 1도 관련없는 사람한테 유세 부리는 거지 절대 안 해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내 뒤로 아예 끝이고 마감이면 생각이라도 해보겠지만 그거 아니고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는거면 안 바꿔줌 임신했다고 맡겨놓은듯이 바꿔달라하는게 너무 싫음 뭐 버스 좌석 양보 하는것도 아니고 웨이팅하는데라면 속 보여서 해주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당연히 태도에 따라 다름 ㅎㅎ 그리고 인터넷에서 관점 다르다고 행패부리면 사람들한테 안좋은 인식 박혀서 현실에서 본인들이 원하는 대접 못받을텐데 생각 좀 하고 댓글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난 해줄듯.. 담에와서 먹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나는 할듯 근데 안하는 사람도 이해는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ㄴㄴ 웨이팅할정도면 나도 오래기다린건데 임산부라고 머 어쩌라고 할듯
물론 충분한 사례+공손하게 하면 임산부아니어도 양보 완전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비켜주긴할텐데 갯수제한 있는곳이라는 전제가 없다면 대신 사다드릴게요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6
난 해줄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대신 사드리기 or 같이 동행 안되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ㅇㅇ 대놓고 저 주세요 임산부니까 이 태도만 아니면 그냥 드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임산부도 남의집 애, 뱃속에 있는것도 남의집 앤데 뭐가 그리 당당해.
저걸 해주니까 낳고나서도 지 애가 뭣보다 우선인줄알고 염치없는 요구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공손하게 말하면 해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먹으면서도 양보해줄걸그랬나? 싶을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사람 태도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순서대로 줄서서 이제 먹겠구나 하면서 있는데 나는 싫어 물론 정말공손한태도이면 생각은 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공손하게 부탁하면 해드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갈등이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5
당연하단듯이 말하는거 아니면 해줌... 다음에 또 오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6
엥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7
나는 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8
웅 해줄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9
임산부면... 머 예를 들어 빵 같은 거다 결제도 이미 했다 하면 그냥 돈도 안 받고 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ㅇㅇ 뭐 한 2시간 3시간 기다린 거 아니면? 다른 가게 가는 길에 ㅎㅎ좋은일햇다. 이러고 말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어떻게 말하냐에 따라 다를 것 같긴함 근데 그정도면 가게 사장님한테 부탁하면 안되냐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얼마나 기다렸냐에ㅣ 따라 다를듯....1시간 반 넘으면 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대중교통 자리 양보는 당연히 해주지만 저건 딱히 임산부 배려의 영역이 아닌거같아서 안해줌 본인이 더 일찍 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4
돈주시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진짜 공손하게 얘기하면 가능하고... 내가 오래 기다린거면 힘들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솔직히 내 가족이 아닌데... 이런 양보까지 해야하나 싶어 ㅋㅋㅋㅋㅋ ㅠ 순번까지 받는데면 나도 엄청 기다린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이거 말고 먹을 수 있는 거 없다하면 ㅇㅇ .. 임산부면 잘 못 먹으니까 오죽할까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솔직히 아니.
나도 저거 먹으러 간거고 웨이팅 기다린건데 나 웨이팅 절대 안함. 그정도로 맛있다는 맛집은 없다고 생각해서 근데 기다리면서 까지 먹겠다는거면 솔직히 싫어.
대중교통등 마트나 편의점 결제하기등 뭐 이런거는 먼저 해줘도 한정수량은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9
당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1
같이먹을 수 있르먼 합석해서 같이먹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2
해줄 순 있는데
만약에 임산부가 내 바로 뒤차례면 괜춘
근데 더 뒤에 있었는데 앞까지 와서 부탁한거면 다른사람들 순서까지 더 밀리니까 이런 상황은 어려울 듯
다들 양보해줘도 된다.. 순서 하나씩 밀려도 된다...
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까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2
물론 글상황은 해줄수잇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2
아 내가 글을 제대로 안읽엇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3
웨이팅은 안되고 음식양보는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4
태도랑 상황에 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5
상황에 따라 다름 타지역에서 왔고 1시간이상 웨이팅 했으면 양보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7
놉 그러면 나한테 부탁할게 아니라 가게 주인장한테 나임산부인데 내거하나 빼달라고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8
웅 난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9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0
그럼 안해주냐? 못돼먹었네 임신하면 힘든데 다들 지들밖에 몰라갖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
남편한테나 해야 할 행동을 남한테 하면 어쩌니ㅋㅋ웃기네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1
당연히 양보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2
ㄴㄴ 임신이 대체 뭔데 내가 왜,,? 혹시 뱃속에 있는게 내 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3
안함 할머니할아버지 나이대면 양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4
난 뭐 그날 기분에 따라 햐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5
포장해서 준다고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6
내시간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
ㅠㅠ심정 모르는건 아닌데 나도 먹고 싶어서 기다린거잖아 가게주인한테 이 임산부꺼까지만 더 안되냐고 같이부탁해볼듯.. 내껄 반으로 나눠주는거까지만 가능 난 먹는거 욕심있는 사람이라 쉽지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
나도 먹고싶어서 기다린건데...ㅠㅠ 못해줄거같애 당연하게 요구한다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
이걸 왜 양보해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
안 해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7
말투에 따라서 다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8
가게가 근처에 있는 거면 해주고 그거 때문에 멀리까지 간 거면 안 해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1
상황에 따라 넘 다를거같은데
내가 그 음식을 위해 어디까지갔고 얼마나 먹고 싶고에 따라 다를듯 근데 솔직히 안해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2
혼자면 엉 들어가서 먹어도 생각날 것 같음 근데 일행있고 불편한 기색있으면 죄송한데 멀리서 왔다고 둘러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4
난 해줄래 오죽 먹고싶으면 얘기했겠냐싶음
자기도 얘기하는거 너무 부끄러울텐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5
ㅇㅇ 해드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5
아 근데 멀리서온거면 나도 좀 고민되겠는데..... 그래도 임산부시면 좀 더 그렇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7
난 애매하다
나는 보통 그런거 잘 안먹어서 보통 가족이 먹고 싶은거 사다주려고 줄 스는거라
태도가 공손하면 해줄 것 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8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9
순서 양보 이런건 당연히 가능한데
마지막 남은거 양보는 … 못하겠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0
22 내가 기다린 시간은...? 차라리 돈을 달라 구걸하면 주겠는데 내아까운 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1
양보해줄거같은디 음식점이야 다음에 다시가도되고 무슨 한정판피규어 이런거로 줄슨거 아니고서는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2
임신했다고 유난 떠는거 제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
그걸 ... 왜해줘 ....? 절대 안해주짘ㅋㅋㅋㅋㅋ 걍 임산분데 어쩌라고요 소리 저절로나옴 본인이 일찍 오시덩가ㅠㅠ 부탁하는거조차 겁나 무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4
머...해줄 수 있지...기회야 언제든 있을테고
1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
16:09 l 조회 1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6:09 l 조회 1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3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
16:08 l 조회 11
너무 무섭다 하닉................
16:08 l 조회 22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
16:08 l 조회 17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1
16:07 l 조회 17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2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4
16:07 l 조회 13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6
16:07 l 조회 10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5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1
16:07 l 조회 7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3
16:06 l 조회 28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1
16:06 l 조회 9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6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1
16:06 l 조회 13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5
16:06 l 조회 16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1
16:06 l 조회 6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2
16:06 l 조회 31
퇴사했는데 전직장에서 전화오면 어떻게해? 3
16:0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