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말했는데 개인적으로 되게 의외...
평소에 자존심 세고 애정표현도 많지 않은 사람인데
나때문에 눈물 글썽이고 미안하다 그러고 하니까
항상 그러면 좋겠다 싶었는데도 뭔가 당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