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KIA T1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자선야구에서 외야 본거 보니까 잘할거같은데
대표 사진
무지1
그니까 일단 한번 시켜봐봐... 진짜 잘하면 아까워서그럼 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 ❤️ 갸빠
19:49 l 조회 8
요즘 형범샘 필요한 경기가 많다ㅠㅋㅋㅋㅋㅋㅋ 1
19:48 l 조회 33
루타 웃긴눔일세4
19:46 l 조회 80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 중간이 없냐 16
19:42 l 조회 199
우리 그 새로운 안타송 있잖아4
19:37 l 조회 117
도영이 발꾸락
19:36 l 조회 114
기모령짤 두고갑니다 3
19:35 l 조회 91
뚱땡이 예뻐죽겠네 :)7
19:34 l 조회 82
나 박정우 응원가 좋아함ㅋㅋㅋㅋ뭐랄까7
19:33 l 조회 106
와 근데 상현이 기념니폼 진짜 눈에 띈다ㅋㅋㅋㅋㅋㅋㅋ3
19:33 l 조회 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9:32 l 조회 90
김태형 개인 첫 퀄리티스타트 플러스(선발 7이닝 이상 3자책점 이하) 달성(7이닝 94구 4피안타 무4사구 1실점).4
19:21 l 조회 140
7이닝도 7이닝이지만 사사구가 없다3
19:16 l 조회 175
갸린이가 기아와서 퀄스플 하는거 눈물나는 일이구나 2
19:15 l 조회 107
태형이 첫 퀄스플!!
19:15 l 조회 19
스포티비 승부예측 우리 몰빵이라서 의심했는데 3
19:15 l 조회 172
내 두두지 업어주고싶다.....1
19:15 l 조회 43
7이닝 1실점도 기특하지만3
19:15 l 조회 112
두두지 먼대ㅠㅠ 왤케 눈물나게 하는데!!!!!
19:13 l 조회 27
와 이제 왔는데 두두지 7이닝 1실점 2
19:12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