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6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얘들아 칠수있지..? 프로면 쳐야된다^^!!!!!  형우본받아라 
대표 사진
고동1
너무 무서워 ..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하..첫만남때 처참하게 졌던 기억이 새록새록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저번에 개발렸는데 우짜냐 정신좀 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야야 니네가 프로면 한번 만났으니까 공략할거라 믿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저번에 못쳤으니까 이번에 잘 칠듯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더슨아.... 각성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7
근데 이분 진짜 쎔... 이겨내...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8
빠따 정신차려…
더슨 부탁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핑구 콜라보 MD 출시14 13:013162 0
핑구 굿즈 모델 건우랑 준재10 11:261412 0
타팀 감독님이 우리팀 언급한 인터뷰 말이 좀 섭섭타 9 19:531559 0
유격수 뽕에 차버려...8 14:041041 0
프들 가본 사람13 16:01447 0
일고즈의 만회런을 기원합니다1
06.21 19:17 l 조회 54
정말 노갱을 왜 쓰는지 모르겠다3
06.21 19:06 l 조회 195
우리 팀이라 아겜 가면 좋겠다 했는데3
06.21 18:47 l 조회 187
형우가 그동안 독방에서 덜 까인 건 2
06.21 18:42 l 조회 229
왕조시절로돌아가자
06.21 18:34 l 조회 29
근데 지훈이는 어쩌자는걸까 2
06.21 18:34 l 조회 119
걍 이 팀 야구를보는우리가 정병이안걸리면 이상할지경인ㄷ니ㅣ
06.21 18:30 l 조회 19
이쯤되면 우리도 좀 사람같이야구해도되잖아
06.21 18:29 l 조회 27
. 2
06.21 18:27 l 조회 145
진심 아겜도 걱정된다....
06.21 18:25 l 조회 49
가지가지한다 다들 가을은못가도 프로팀이면..좀 하..
06.21 18:24 l 조회 30
블로킹 프레이밍 타격 다 죽쒀도 투수 탓으로 쉴드받는 거 조형우밖에 없을 거야 5
06.21 18:23 l 조회 462
진짜 이 팀을 어떡하면 좋지.... 최정 의존도가 높아도 너무 높잖아2
06.21 18:06 l 조회 95
오늘도개노잼야구라서 하차
06.21 18:04 l 조회 1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무사만루에서 삼구삼진은......
06.21 18:04 l 조회 30
만루에서밀득1점은 나도할거같아
06.21 18:02 l 조회 16
요즘 디아한테 위험한 공 많이 가지 않냐1
06.21 17:58 l 조회 93
OnAir 아 진짜 늦어따 0621달글!!!!! 1727
06.21 17:09 l 조회 7631
오늘 달글 업나요👀 0621 임시달글🔥40
06.21 17:07 l 조회 396
질문 하러 왔어요 6
06.21 15:31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