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상가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안전판넬 (동그라미 친부분 중 오른쪽 6개정도 )에 박았어

차는 완전 말짱해

상가관리소장한테 전화했는데 보험처리하기엔 너무 경미하다고 그냥 10만원만 달라는데 적정한 가격일까..?

저기 옆부분이랑 사진에 안찍힌 곳엔 박살난 곳이 많았는데 그냥 혹우된 거 같고 그래ㅠㅠ

전화해서 좀 깍아달라해두될까?

대표 사진
익인1
10만원이면 호구 당한 거 아닌 것 같은데..? 거기서 엄청 배려해준 느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정확히 저 보라색부분만이야 그래도 10만원이면 양호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욘한거아냐?...진짜 겁나 깎아주신건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딴데도 다 일어나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내가 한게 아냐 원래 박살나 있는 부분이 많았고 나는 보험처리를 안하는게 10만원이 관리소장이 저거 고치는데 안쓰고 그냥 먹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리소장이 먹는다고 해도 이득임
미수선처리해도 10만원은 무조건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구 또 고민인게 내가 회사차 끌다 그런거거든 사장님은 알고계시는데 10만원달라했다는걸 전달할까 아님 그냥 내가 낼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회사차... 당연히 전달해야지... 왜이렇게 생각이 없는거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넙죽 드리고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하면서 나오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괜히 깎아달라고했다가 삔또나가서 보험처리 하자그러면 못 물러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만원이면 걍 ㄹㅇ 봐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렇게 해놓고 10도 안낼 생각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만원이면 감사합니다 하고 내고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만원이면 개싼건데
보험처리했으면 자부금 30~50만원 내고 보험료 할증됨ㅋㅋ
개꿀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깎긴 뭘깎아....감사합니다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박살냈다는게 아니라 원래 옆에는 완전 무너져 있었다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멀깍겟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고낸주제 말 더럽게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댓은 왜 쓰는지 모르겠네 내줄것도 아니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고내질 말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물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빈깡통이 요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말들은 좀 세긴 한데 10만원이먄 그냥 거저같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뭔 혹우야..ㅋㅋㅋㅋㅋㅋㅋ 아 답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가를 몰라서 묻는 글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리하는데 안써도 어쩔수없고.. 저 찌그러진 부분만 수리한다해도 인건비만 10만원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쪽에서 많이 봐준것 같은데 관리실에 음료라도 드리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부비용만 받는 거 같은데 불만이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건물주한테 죄송하다하고 10만원주고 끝내고 회사차니까 회사 측엔 전달해야지 건물주한테 10만원 못주겠으면 보험대로하자하등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만원이면 엄청 봐준거 아닌가 난 딱 10만원 보고 엥 10만원밖에 안한다고? 이생각 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차면 10만원에 막았으면 완전 개이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전 봐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감사합니다 하고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관리소장이 먹을거임 돈 줬다는거 증거 잘 남겨놓고 가격 자체는 합리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0만원도 아까우면 차는 왜끌고 다녀 ..? ㅋㅋㅋㅋ
대중교통 타구다녀 ~ 완전 봐주신거같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물가가 아니고 10만원이면 감사합니다임 소장이 갖는대도 ㄱㅅ합니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만원에 퉁칠 수 있우면 감사합니다 하구 내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락한 기록만 잘 남겨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고낸 입장에서 깎아달라는 말 나오는거아니다.. 게다가 가만히 있는 벽 박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고는 너가 낸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라면 감사합니다ㅠㅠㅠㅠ하고 10만원 넙죽드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만원에 끝낼수있으면 럭키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감사하다 하고 바로 내야함 당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0이면 거저지 일 커지면 단위부터 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우 야 10만원 그냥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내...... 저거 아예 다 갈아달라고 했으면 어쩌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싸게하네 감사합니다하고 얼른 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보험처리하고그러면복잡함 ㅠ
그냥 드리고 여기서 끝내자 10정도면 합의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0만원이면 감사합니다 하고 낼듯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진짜 감사합니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엄청깎아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자동차 사고 중에 10만원으로 끝낼 수 있는거 잘 없음... 감사합니다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건물 수선비 비싸... 괜히 싸워서 진짜 수리하겠다고 하는 순간 피눈물날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정도로 양심이 없을수가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실제 수리하면 40 예상인데,,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
14:39 l 조회 1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
14:39 l 조회 1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
14:39 l 조회 5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4:38 l 조회 4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
14:38 l 조회 8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0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3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1
14:38 l 조회 4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2
14:37 l 조회 12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2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5
넷플 볼거 추천해주라1
14:37 l 조회 5
주식은 커뮤말을 들을 필요가 없음1
14:36 l 조회 17
이런 얼굴 남자 사귈수 있어?8
14:36 l 조회 31
소개팅남 일요일에 만났는데 오늘 또 만나는거면 그린라이트맞지?6
14:36 l 조회 15
영어강사 -> 옷가게 창업 해보는거 어때?3
14:36 l 조회 11
아 10년전 편알할때 대학가여서 외국인 유학생 잇었는데
14:35 l 조회 6
그거아니 마이크론 실발 끝나면1
14:3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