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그 특유의 쪼가 심해져서 듣기 좀...부담스러움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그래서 걍 엠스플로 넘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어쩐지 나 티빙으로 보는데 용검캐인가...? 싶었음 약간 ...!!!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래도 엠스플보단 들을만 하던데 하 해설 잘하는 곳이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해설이 너무별로였음 티빙 왤케 해설많이써..? 다 딴데갔나 초보들 너무많이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최야도 부담시러운데 더 심해지셧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마졐ㅋㅋㅋ 예능스탈 근데 어젠 농구 플옵 해설하더니 오늘은 야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야구는 이제 뭐 적응됐는데 올림픽 타종목 때 증말 힘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도리도리 내일부터 호랑이랑 만난다며5
06.25 20:44 l 조회 276
저 가위바위보 글 왤케 귀여워 ㅋㅋㅋ
06.25 20:43 l 조회 32
낼 엘롯 얼마나 기묘하게 할 지 궁금3
06.25 20:43 l 조회 120
주말 기아 두산 매치업 뭐임7
06.25 20:43 l 조회 478
박준순 너 진짜 뭐야8
06.25 20:42 l 조회 212
야구는 재능이다 ㅋㅋ1
06.25 20:42 l 조회 139
수원 틀었는데 박성한 최정 뭐임
06.25 20:41 l 조회 87
이번 올스타 3루가 선공이고12
06.25 20:40 l 조회 212
그냥 실력 부족인 건데 안 간절하다고 하는 거 이해안돼10
06.25 20:40 l 조회 203
내일부터 기아를 만나는데 어떻게 해야하죠...1
06.25 20:39 l 조회 214
아니 사직 심판 노슈잉 입니다 이러신다고 2
06.25 20:39 l 조회 126
최지훈❤나14
06.25 20:36 l 조회 176
기아 삼성 엔씨 셋이 가위바위보해39
06.25 20:36 l 조회 9145
기아 요즘 빠따 무슨일이야2
06.25 20:34 l 조회 285
기아 삼성 엔씨 점수 뭐야6
06.25 20:33 l 조회 244
도영학생은 홈런이 어케 저렇게 많이 나오지?15
06.25 20:31 l 조회 593
사직 지금 비와?2
06.25 20:29 l 조회 109
와 근데 기아 진짜 무섭네1
06.25 20:29 l 조회 303
기아 중타가 지금 사기적으로 잘함..1
06.25 20:29 l 조회 363
지금 기아 만나지마3
06.25 20:28 l 조회 337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