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이성 사랑방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그 특유의 쪼가 심해져서 듣기 좀...부담스러움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그래서 걍 엠스플로 넘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어쩐지 나 티빙으로 보는데 용검캐인가...? 싶었음 약간 ...!!!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래도 엠스플보단 들을만 하던데 하 해설 잘하는 곳이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해설이 너무별로였음 티빙 왤케 해설많이써..? 다 딴데갔나 초보들 너무많이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최야도 부담시러운데 더 심해지셧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마졐ㅋㅋㅋ 예능스탈 근데 어젠 농구 플옵 해설하더니 오늘은 야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야구는 이제 뭐 적응됐는데 올림픽 타종목 때 증말 힘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해 엘지 진짜 유독 더 괴롭다2
06.24 23:07 l 조회 344
오빠 개명한거구나7
06.24 23:06 l 조회 241
롯데 감독 뭐 때문에 욕 먹는거야?11
06.24 23:05 l 조회 472
야선 사진가져와서 앓는 사람들 많아?14
06.24 23:05 l 조회 164
우리 고릴라 포수하는거 보고가
06.24 23:04 l 조회 38
누나들 오늘 상단바 바꿨어?13
06.24 23:01 l 조회 91
포수들 도루저지 진짜 볼 때마다 🥵
06.24 22:59 l 조회 51
야구방 자체가 어그로가 많아졌나?? 11
06.24 22:58 l 조회 144
올스타 홈런레이스 궁금한거 있어4
06.24 22:58 l 조회 99
승리지쿄-> 이거 어플 이상한거 같애1
06.24 22:58 l 조회 113
직관갈때마다 져서 짜증나..ㅜ.ㅜ 4
06.24 22:55 l 조회 88
크보카드 알파벳 진짜 예쁘다... 7
06.24 22:53 l 조회 260
오늘 던진 고동이네 신인 선발투수 송승기 선수 느낌나지 않음?3
06.24 22:52 l 조회 146
야구 빠진 뒤로 우리팀 상징 동물에 더 애정이 생겼어1
06.24 22:50 l 조회 70
롯데 선수들 아이패치 왜케 귀엽게 그려7
06.24 22:50 l 조회 254
누나들 김원중 할 때 나 갈맥 손성빈 한다31
06.24 22:49 l 조회 434
객관적으로 판단해줘 24
06.24 22:48 l 조회 239
노시환 안현민 그냥 거포 타자 호로록2
06.24 22:47 l 조회 65
추천탭에 손성빈 선수의 사진이 들어왔고4
06.24 22:47 l 조회 249
사직 춤판벌어진거 너무 웋기다34
06.24 22:46 l 조회 735 l 추천 1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