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그 특유의 쪼가 심해져서 듣기 좀...부담스러움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그래서 걍 엠스플로 넘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어쩐지 나 티빙으로 보는데 용검캐인가...? 싶었음 약간 ...!!! 이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래도 엠스플보단 들을만 하던데 하 해설 잘하는 곳이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해설이 너무별로였음 티빙 왤케 해설많이써..? 다 딴데갔나 초보들 너무많이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최야도 부담시러운데 더 심해지셧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마졐ㅋㅋㅋ 예능스탈 근데 어젠 농구 플옵 해설하더니 오늘은 야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야구는 이제 뭐 적응됐는데 올림픽 타종목 때 증말 힘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2
06.24 15:10 l 조회 71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3
06.24 15:10 l 조회 79
갔으면 좋겠는게6
06.24 15:10 l 조회 139
근데 크보 계약금은 2
06.24 15:09 l 조회 50
저랬는데도 안가면 진짜 큠에서 현승군 거의 왕자일듯 ㅋㅋㅋㅋ
06.24 15:08 l 조회 43
저 나이에 저런 인정 받는 재능이 부럽다
06.24 15:07 l 조회 26
아씨 난 고딩때 머했지8
06.24 15:07 l 조회 68
근데 내 생각이지만 안 갈 것 같긴 해5
06.24 15:07 l 조회 133
슈퍼스타 나오는 것도 보고싶긴 하다
06.24 15:07 l 조회 22
일단 양키스가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현승 측은 이렇다 할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3
06.24 15:06 l 조회 150
근데 하현승 잘생겼더라1
06.24 15:05 l 조회 92
아니 현승군 발도 빨라?5
06.24 15:04 l 조회 132
하현승이 진짜 반응이 없긴하나보네
06.24 15:04 l 조회 155
나라면 이전 오퍼 때부터 네네네네 갈래요! 외치고 갔을텐데
06.24 15:03 l 조회 27
도미니카 서머리그 투입시켜주고 교육리그는 스킵하고 어쩌구 하나도 모르겠어8
06.24 15:03 l 조회 105
우리팀 올것도 아니지만 크보에 남고 나중에 메쟈가는게
06.24 15:02 l 조회 53
하현승은 발까지 빠르다며 3
06.24 15:02 l 조회 76
간 세계선이면 어떤 선수가 될지 궁금하고 안 간 세계선이면
06.24 15:02 l 조회 26
올스타 발표 전까지 심심하겠네... 하고 있었는데2
06.24 15:01 l 조회 103
현승군 크보에 남을 것 같긴해
06.24 15:00 l 조회 75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