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77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sf가 t랑 성격 비슷하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잇프제는 아닌거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잇프핀데 아님 진짜 물렀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완전 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뇨뇨 물러터져있는데 안에서는 욕함ㅎ 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러터졌는데 단호할 때는 단호함 근데 냉정하지는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잇프피인데 단호랑 안 친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심없거나 선넘는 사람한테는 그럼
속은 냉정하게 생각하는데 겉으론 안그런척 하는경우도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 isfj인데 이 댓글이랑 완전 똑같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5 솔직히 겉으로 내뱉는거랑 속마음 다름ㅋㅋㅋㅋㅋ 난 잇프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 겉으론 ..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88. 삼진아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99 잇프제 매우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잇프피인데 학교다닐때.별명 단호박이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사람 진짜 못 끊어내고 무름..
근데 선 넘는 거 싫어하긴 해
대신 단순해서 별로 안좋아하다가도 조금만 잘해주면 ..좋은 사람? 하긴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정돈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잉 아니?? 그 반대…
근데 생각해보니 비도덕적인건 단호한 것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잇프피 선 넘어가면 단호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잇프피 친한사람이나 사이 안좋은 사람 아니면 물러터짐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t적인 면모도 크긴한데 냉정하고 단호할때만 그런거지 평소엔 그렇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잇프제,, 냉정할때도 있는데 행동은 그렇게 못해,, 속으론 싫고 냉정한데 겉으론 하하^^.. 진짜 극단까지 가야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호할땐 단호함 근데 거의 물렁한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 다 가까운 사람한테 단호하고 얕게 아는 사람한테는 따뜻한 타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잇프제 단호해보이긴 하는데 상냥함이 기본이고 자기기준에서 아니다 싶은거에 단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좋아하는 친구가 잇프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친 잇프제인데 엄청 다정하고 잘 챙겨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100개 중에 99개 다 해주고 1개 절대 양보 못하는 게 있더라 단호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잇프제 선 넘으면 칼같이 끊음 그 전까지는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잇프제 선넘으면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반대 겁나답답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는사이먼 최종_최최종_진짜 최종까지 두고봄 초면에도 냉정한 경우도 별로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잇프젠데 싫었던 사람이 다시 좋아진 적은 없던듯?
연끊은 사람에 대해선 가끔 추억만 회상하고 돌아간다거나 냉정하게 끊지말껄..하는 마음은 안들어
끊기 전까지는 그럴수도 있지 생각하다가 마음이 식는건 한 순간이더라고..
보통은 자기 사람 범주 안에 들어오니까 잘 해주는거고 관심없는 사람한테는 인간적으로 예의있게만 대하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겉으로는 착한데 속으론 다른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속으로는 그럼 겉으로는 착한 척 개많이함 이러고 나중에 후회하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주변은 냉정하지는 않던데 단호한 것도 단호한 부분은 단호한데(정말 싫거나 정말 아닌 거 같은건?) 대부분의 상황은 그냥 유하게 행동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잇프피인데 물러터졌음 근데 속에선 좀 칼같긴 해... 그리고 T같다는 것도 좀 ㅇㅈ S 성향땨문에 그런가봐 nf친구들은 다 내가 T인줄 알아 진짜 T들은 내가 F인거 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정 많은데 한번 정뗀 사람한테는 냉정하고 단호함 찐친들한테 조언할때도 가끔 t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잇프제임 내 라인안의 사람에겐 심장도 내어줌 라인 밖 사람들에게도 적당히 친절함 극에스성향때문에 티적인 면모있단 소리 들어봄 헛소리랑 선 넘는 걸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t 같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냉정하고 단호하거나 하진 않음 윗댓처럼 s 성향 때문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딱히 스스로는 그렇게 생각한 적 없는데 주변 모두가 T로 보더라 S 성향이 강하면 그렇게 보이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단호하고싶어하는데 단호랑 거리가 멀어
그래서 나는 거절을 잘 못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잇프피들 겉으로 단호하게 말은 못하는데 싫은거 절대 안들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isfp인데 가끔 나 t인가 싶은 모먼트들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잇프피인데 난 fm이긴해... 뭔가 정해진 규칙이 있으면 융통성 있게 행동을 못하는 것 같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감정을 머릿속으로 깊게 파고들지 않고 현실적인 부분에 집중하다보니 그게 t같을 순 있는데 단호하진 않음 오히려 sf는 사회분위기랑 맞춰나가려는 성향이라 nf보다 거절 못하는 성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바사 케바케 상황마다 다름 근데 어느정도 선은 긋고 있는 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
16:09 l 조회 1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6:09 l 조회 1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
16:08 l 조회 3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
16:08 l 조회 11
너무 무섭다 하닉................
16:08 l 조회 22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
16:08 l 조회 17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1
16:07 l 조회 17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12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4
16:07 l 조회 13
오전에 샤브샤브 먹으면 저녁에 붓기 다 빠지려나6
16:07 l 조회 10
신세계상품권 10만원있는데 어디다가 쓸까??1
16:07 l 조회 5
패알못인데 쇼핑몰 코디대로 옷입으니까 옷잘입는다고 칭찬받음1
16:07 l 조회 7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3
16:06 l 조회 28
청순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면1
16:06 l 조회 9
HLE 𝟮𝟬𝟮𝟲 𝗛𝗟𝗘 𝗦𝘂𝗺𝗺𝗲𝗿 𝗖𝗹𝘂𝗯 𝗧-𝗦𝗵𝗶𝗿𝘁👕
16:06 l 조회 6
엄마는 내가 엄마 보호잔줄 아나1
16:06 l 조회 13
40 원피스 기장 줄일까 말까 5
16:06 l 조회 16
나 거지인데..거지라 그런지 집콕이다..1
16:06 l 조회 6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2
16:06 l 조회 31
퇴사했는데 전직장에서 전화오면 어떻게해? 3
16:0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