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이랑 카톡하는데 너무 대화가 안 이어지고 나한테 무관심한기 보여서… 답장 텀 3시간에 어떨 때는 다음 날 오후에 답장올 때도 있음 그냥 내 쪽에서 할말 없게 만들고 안읽씹해도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