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제목 그대로 걍 나함테 관심 1도 없어보이는?사람한테만 눈길가고 좋아짐ㅋㅋㅋㅋㅋ ㅠㅜㅠ  나한테 먼저들이대는 사람은 정 안가
대표 사진
둥이1
청개구리 그거 아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청개구리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게 딱 니 애착유형이랑 비교해서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검사 안 해봣는데 해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ㅋㅋㅋㅋ 나도임.. 도파민 추구형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그 꼬시는 과정에서 도파민 느낌 ㅠ그런 것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거라는 글을 본 적 잇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엥 나도 ; 내가 쓴 글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같은ㅅ사람 꽤나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나도 ㅋㅋㅋㅋ
난 애착유형 공포회피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거부회ㅣ피나온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존감 낮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1
12:13 l 조회 13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3
12:10 l 조회 24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27
12:06 l 조회 33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26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16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4
Infj 호감? 그냥 친구? 7
11:59 l 조회 19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51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33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32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52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06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8
11:31 l 조회 81
결혼 나는 가끔 미래 시어머니가 신기하구 무섭다
11:25 l 조회 14
연락잘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듯ㅠㅠ 8
11:23 l 조회 88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22
11:17 l 조회 640
ISTJ 남자심리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48
11:15 l 조회 93
애인 폰 몰래봤는데 헤어져야할까..?8
11:11 l 조회 120
감정평가사 잘 아는 둥들있어?5
11:08 l 조회 49
너넨 결혼할사람 종교 어디까지 상관없어?4
11:0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