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KIA 한화 SSG 야구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저정도 스친 거로 아무도 어필 안 해서 출루 안 하고 삼진까지 먹은 걸 내 눈으로 처음 봐서 어이가 없음
9회말 1점차에 비판도 남아있는데 도대체 왜
그러면 출루라도 하든가 결국 오늘만 삼진 3개째 적립하는 게 말이 되나
대표 사진
무지1
우타라 덕아웃이 못봤다고 치자 주루코치는 뭐한다고 거기서있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살짝 스친것도 아니던데 본인이 모른다는것도 말안돼 솔직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ㄱㄴㄲ 1루에서 멍만 때리나ㅋㅋㅋ심지어 난 처음에 아예 맞은 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
걍 이길 생각 없고 퇴근 생각에 집중안한거지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경기중이지만 무지누나들한테 자랑하러왔어😎 2
17:12 l 조회 11
써드 사랴면 화요일에 오픈런 해야하나…?!
16:47 l 조회 29
상대선발전적 8
16:20 l 조회 238
"(김)선빈이를 2번에 넣을까 생각도 했지만…" 김호령 1번-박재현 2번…KIA 라인업 변화 이유는? [오!쎈 잠실]1
16:16 l 조회 129
장터 7/4 3루 ev 4연석 🪣
16:11 l 조회 23
무지들 혹시 모령 썬데이스카 산 사람 있어!?
16:09 l 조회 24
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132
16:08 l 조회 1445
양햄 진짜 사랑꾼이다 15
16:08 l 조회 1218
나 오늘 이 더위에 블타 나성범 유니폼 입고 옴^^4
16:06 l 조회 80
ㅡ응????5
15:57 l 조회 218
🚪... 도리인데...ʕ •̅.•̅ʔ... 10
15:52 l 조회 221
잠실에 갸빠들이 얼마나 많이 가는데 승률 2할은 너무하잔슴 3
15:51 l 조회 89
재승이 잘뛰네 ㅋㅋㅋㅋㅋㅋ4
15:36 l 조회 148
즈덤이 공 맞고 벤클 퇴장3
15:33 l 조회 218
KIA는 김호령(중견수)~박재현(좌익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해럴드 카스트로(지명타자)~김선빈(2루수)~변..11
15:19 l 조회 1224
장터 7/4 1루 EV석 4연석 🪣 2
15:18 l 조회 31
오늘 호령이가 홈런칠거같은 느낌이야2
14:53 l 조회 60
뚱스뚱스
14:35 l 조회 122
내가 우리팀 야선이였으면7
14:01 l 조회 224
범수 잘해서 밥임티 쓰고싶다
13:5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