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 스친 거로 아무도 어필 안 해서 출루 안 하고 삼진까지 먹은 걸 내 눈으로 처음 봐서 어이가 없음
9회말 1점차에 비판도 남아있는데 도대체 왜
그러면 출루라도 하든가 결국 오늘만 삼진 3개째 적립하는 게 말이 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저정도 스친 거로 아무도 어필 안 해서 출루 안 하고 삼진까지 먹은 걸 내 눈으로 처음 봐서 어이가 없음 9회말 1점차에 비판도 남아있는데 도대체 왜 그러면 출루라도 하든가 결국 오늘만 삼진 3개째 적립하는 게 말이 되나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