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전 빡빡하게 하는거같았음
원래 폼 좋을때도 선수 스타일이 역상성이라도
솔킬내고싶어하고 더가다가 죽고
근데 이게 대박터지면 슈퍼스타고 이런건데
스왑메타였다가 바껴서그런걸수도있고
라인전 빡빡하게 하더라고
이거는 스타일적인 변화라서 앞으로 재밌을거같움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라인전 빡빡하게 하는거같았음 원래 폼 좋을때도 선수 스타일이 역상성이라도 솔킬내고싶어하고 더가다가 죽고 근데 이게 대박터지면 슈퍼스타고 이런건데 스왑메타였다가 바껴서그런걸수도있고 라인전 빡빡하게 하더라고 이거는 스타일적인 변화라서 앞으로 재밌을거같움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