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라인전 빡빡하게 하는거같았음
원래 폼 좋을때도 선수 스타일이 역상성이라도
솔킬내고싶어하고 더가다가 죽고
근데 이게 대박터지면 슈퍼스타고 이런건데
스왑메타였다가 바껴서그런걸수도있고
라인전 빡빡하게 하더라고
이거는 스타일적인 변화라서 앞으로 재밌을거같움
대표 사진
쑥1
ㅇㅇ 나도 솔랭보면서 느꼈는데 스타일 바꾸려고 하는거 같았어 되게 빡빡하게 공격적으로 그래서 폼 더 올라오지 않을까? 기대중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뭐 올때부터 도란의 저점, 티원의 저점 어쩌구하면서 이야기가 돌았으니 그러려니함. 그러나 결국은 해내는 선수라는 것도 들어서 기다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우리 란도 열심히 하는 만큼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많이많이 응원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151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
0:13 l 조회 66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1
0:07 l 조회 408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
06.25 23:39 l 조회 48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154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37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2
06.25 23:02 l 조회 130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06.25 22:57 l 조회 983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763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64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75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06.25 21:57 l 조회 127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490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0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47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26
느좋
06.25 20:46 l 조회 45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6
P팝
06.25 20:14 l 조회 30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8
06.25 19:40 l 조회 430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