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아직 헤어진지 일주일째면 조금 생각나고 울적한거 당연한거겠지
대표 사진
둥이1
2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많이 사랑했나보다 엄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3년 연애 두 번 해봤는데 다음 사람 나타나면 바로 잊혀짐 텀은 6개월 이내 일주일이면 제일 힘든 시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회사 집만 오가는 패턴이라 언제 또 담 사람 만날지 모르겠지만ㅠㅠ 얼른 나아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틀,,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찬거야?!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다떨어지고 헤어진거야?? 나 생각보다 많이 안 사랑했어서 금방 잊을줄알았는데 정 때문인지 좀 울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정 왕창 남은 상태로 헤어졌는데 이틀만 울고 멀쩡해졌었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혹시 엠비티아이머야 진짜 부럽다 난 왤케 정이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Isfj/istj 번갈아가면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랑 똑같고만 ..ㅋㅋㅋ 나두 잘 잊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매일울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헤어진지 얼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주잏 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ㅠㅠㅠ 제일 힘들때지..붙잡아봤어? 난 붙잡아도봤는데 차여서 그나마 조금 덤덤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매번 맞춰주고 참다가 내가 찬거임.. 그리고 내가 붙잡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붙잡았는데 이젠 상대가 아니래? 근데 나랑 비슷하긴해 나도 내가 지쳐서 차고 바로 붙잡았는데 차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난 붙잡혔다기보다는 상대가 계속 이런 패턴이 반복될거 같아서 고민해보자했고 몸은 그립대서 내가 다시 정리함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몸이 그립대? 머야 쓰.레기야 우리 빨리 잊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이사람 원래 특징이 솔직한 편이었음 그래서 나도 스트레스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6주-7주 됐는데도 계속 운다 … 너무 힘들어서 부모님께 털어놓으니 좀 괜찮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진짜 엄마아빠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한달컷 목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나도 헤붙 많이했어서 한편으론 이게 진짜 끝이 맞나 긴가민가하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번엔 진짜 끝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나도 그런 맘이고 싶다 그럼 상대방도 더이상 연락안왔어?? 아님 연락왔는데 거절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안 좋게 헤어져서 아님 흔들리지 않으랴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멋있다 나도 머리로는 아는데 잘안되네ㅠ 차라리 난 걔가 나 올차단해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10개월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반년남게 힘들었었는데 새사람 만나니까 잊혀짐 그리거 그 사람이랑 또 헤어져서 이뱔 겪늦 중 ㅜㅠ ㅋㅋㅋㅋ 근데 이번만큼은 혼자 잘 이겨내고 싶어서 힘내는중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늘로 딱 한달인데 이제 눈물은 안남 근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볼때마다 좀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6개월 새애인 생긴거 알게되면 정리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이틀되니까 괜찮아지더라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찬거야 차인거야??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차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대로 쭉 잊은거야? 진짜 부럽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생각이 나긴 하는데 나한테 미래가 안그려진다고 간 상대를 내가 잡는다고 해서 잡힐까 생각도 들고 그럴바엔 다른 사람 만나는게 낫다고 생각이 들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안힘들었긴한데 기억에남는 첫사랑이라 잘살앗음 좋겟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한 10개월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조금생각나고 울적한거면 완전 ㄱㅊ은데? 식음을 전폐할 정도면 잊는데 꽤 걸리는데 쓰니 정도면 한달이면 완전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2주까진 꽤 생각나다가 한달째에 잊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인스타 스토리 뭐지
14:10 l 조회 2
예전 일이 자꾸 생각나면 헤어져야되나
14:08 l 조회 5
동거 중인데 애인이 일주일에 3번 이상을 친구를 만나 ㅠ
14:07 l 조회 5
이거 썸붕이겠지?1
14:04 l 조회 11
교회 다니면 연애도 무조건 교회 다니는 사람하고 하고싶어해? 4
14:02 l 조회 13
데이트 가면 보통 머해?1
13:59 l 조회 11
고민 관심있는 아이 있는데 어쩌지1
13:54 l 조회 21
너무 힘들면 포기하고 놓는 사람 어때7
13:51 l 조회 47
이런 기분은 왜 들까?2
13:48 l 조회 27
나 좋아해주시는거 같아서 덜컥 연애시작했는데 후회돼7
13:47 l 조회 66
이런 남자 어때?4
13:45 l 조회 34
이별 힘들어서 땅굴 파니까 밥 챙겨주는 클로드1
13:44 l 조회 43
연애중 만날 때는 좋은데 떨어져있을 때는 헤어질지 고민돼6
13:43 l 조회 38
쉽게 질리는 남자 특징이뭘까7
13:41 l 조회 44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나도 모르게 애인이 나를 왜 만나는건가하고 고민하게 됨1
13:39 l 조회 16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10
13:28 l 조회 61
연애를 하면 할수록 연락하는게 약간 느슨?해지나?3
13:26 l 조회 67
4번 연애 중 1번만 1년 이상 못 가고 나머지는 1년이상 갔는데
13:17 l 조회 20
공부때문에 썸붕냈는데1
13:08 l 조회 48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6
12:5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