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8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사친들 대부분이 내가 연애하는거보면

나는 맨날 나보다 급이 낮은사람만 만난다고 그러더라

내가 먼저 다가가고 꼬셔야한다고 특히 내가 남자니까 더 그렇다던데

나도 어느정도 이해는되는게

난 내가 막 노력하는?게 싫어서 그냥 별 생각없을때 나한테 관심보이면

사겨볼까? 하고 썸쫌타다가 사귀는데

그래서그런가 한 3개월사귀면 맘식어서 헤어지고 바로 다른사람만나고 그러는데

근데 이런 연애만 하다보니까 내가 적극적으로 꼬시고 막 그런법을 모르겠음

벌써 20대 후반인데...연애쉽지않네

대표 사진
둥이1
엥 급낮다라는게 먼의미고 어느정도야? 그리고 니말대로 급낮은데 왜 만나고잇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 외모 학벌 등등 종합해서? 난 걍 나 좋다고해주니까 만나는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만족하면 되는거ㅜ아닌가.. 주변인들 말하는게 왜저런대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런거 들으면 아 진짜 그런가? 하고 더 생각이들기도하고... 몰라 연애하면서 100퍼만족한적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철이안들엇구마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게.. 쉽지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이야 넌 그래도 인정을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철이들었다는 느낌은 없어 ㅋㅋㅋㅋㅋㅋ
근데 몰라 너무 썸~연애초반에 나를 맹목적으로 꼬시려고 하는 그 느낌이 좋은거같기도하고
내가 막 노력해서 꼬시거나 상처받고 그런건 싫고
근데 그러니까 이상형은 절대 못만나고 악순환인걸 아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혹시 좋다고 다가온 상대한테는 너가 내 이상형이다 결혼하자 막 이런말하거나 그러진 않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런말 딱히 안하지
걍 사랑해하면 나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ㅇㅎ 그럼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공포형회피형이라던데 애착유형 그래서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너 내 전남친이랑 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나이는 너보다 많지만 ㄹ ㅇ애착유형 이게 진짜무서운거같애 다 똑같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게... 난 먼가 항상 이렇게만 만나니까 불안형인가 하는 집착하는사람들도 많이 만나보니까
더 내 애착유형이 이렇게 심해진거같기도하고
어느순간보면 무서울때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와 내전남친은 오히려 집착하는 사람 좋다해서 엄청 좋아하는 티내고 연락도 겁나자주해서 자기도 자주하고 그랫엇는데.... 오히려 싸우고 머만하면 헤어질 분유ㅣ기 형성되니까 안그랫던 내 성격 불안형으로 바꼈다가 그걸로 차이고 ㅋㅋㅋㅋㅋ 지금은 헤어지고 정상ㅇ로 돌아옴ㅋㅋㅋ 신기하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가벼운 집착이나 이런건 좋은데 내 기준 선을 조금이라도 넘으면 바로 헤어지고싶음 짜증나고 귀찮고
근데 나도 연락은 셤기간 이럴때만 아니면 빠르게해주긴함 +전화도 많이해주는데
하... 내 이상형이랑 사귀면 이런성격 없어질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이런 유형들은 상대한테 끌려다녀야하는 성격이긴함 애초에 공포회피가 불안정한가정환경에서 사랑 못받고 자라서 그런것도잇대 뭐커가면사 사라지거나그럴수잇는데 대부분 무의식에사 머 티어나올수잇은 확률이높으니까 근데 내 전남친도 전에 나랑 이러기전에 내가 전화온거 못봐서 못받아서 미안하다고 말하려는데 이미 톡으로 제발 받아줘 이러면서 연락온적잇엇는데 이때 읭? 뭐지 이랫는데 지금생각해보니...ㄹㅇ ㅋㅋㅋㅋㅋ 맞는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2
19:12 l 조회 8
인티제 얼빠야??1
19:06 l 조회 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2
19:01 l 조회 4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6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6
18:51 l 조회 27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27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2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10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1
18:46 l 조회 15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7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61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4
18:31 l 조회 73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3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3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6
18:28 l 조회 31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35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
18:21 l 조회 34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20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4
18:15 l 조회 48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