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친들 대부분이 내가 연애하는거보면
나는 맨날 나보다 급이 낮은사람만 만난다고 그러더라
내가 먼저 다가가고 꼬셔야한다고 특히 내가 남자니까 더 그렇다던데
나도 어느정도 이해는되는게
난 내가 막 노력하는?게 싫어서 그냥 별 생각없을때 나한테 관심보이면
사겨볼까? 하고 썸쫌타다가 사귀는데
그래서그런가 한 3개월사귀면 맘식어서 헤어지고 바로 다른사람만나고 그러는데
근데 이런 연애만 하다보니까 내가 적극적으로 꼬시고 막 그런법을 모르겠음
벌써 20대 후반인데...연애쉽지않네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