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바라는거부터가 팀팬 아닌거임
뭘 바라고 이 독방에 있는거야?
뭐 이젠 더 어떻게 반응해줘야 ~맘 판정 피할 수 있는건데
정상적인 팀팬들한테까지 눈치주지말고 각자 본인 숨숨집으로 떠나
여긴 응원하는 사람들만 남게 좀 해줘 ㅜ
안말리니까 제발 나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그걸 바라는거부터가 팀팬 아닌거임 뭘 바라고 이 독방에 있는거야? 뭐 이젠 더 어떻게 반응해줘야 ~맘 판정 피할 수 있는건데 정상적인 팀팬들한테까지 눈치주지말고 각자 본인 숨숨집으로 떠나 여긴 응원하는 사람들만 남게 좀 해줘 ㅜ 안말리니까 제발 나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