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나 6살 엄마 31살때 엄마가 암으로 돌아가셨어
난 그게 평생 내가 나무 불쌍했거든 엄마 기억도 거의 없고 엄미 없이 살아온 내가 넘 불쌍했름...
근데 내가 31살에 애를 낳았는뎈ㅋㅋ큐ㅠ
이젠 그냉 우리 엄마가 너무 불쌍해... 이런것들을 두거 죽을때까지 얼마나 마을 불편하게 갔을까... 
난 이 나이에 애 하나 낳아서 키우는것도 동동 거리는데 엄만 어떨게 어픈몸으로 애를 둘이나 키우다가 젊은 나이에 죽었을까...
이젠 내가 울 엄마보다 언니됨,, ㅎㅠ 애재우고 애기버는데 먼가 싱숭생숭하다,,ㅋㅋㅋ큐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그동안 마음고생 많았고 힘들었어도 잘 커줘서 어머니도 분명히 뿌듯해하실 거야
쓰니에게 앞으로 행복한 일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가 핏덩이들 두고 어떻게 눈을 감으셨을지 마음이 참 아프다 지금 쓰니 보면서 행복해하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나이들면서 부모님을 이해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나 자랑스러우실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악 너무 슬퍼..
딸래미 너무 잘 커서 어머니가 엄청 좋아하면서 지켜보고 계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랑 비슷하다 나 6살때 엄마 36살 암으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어머님 지금 천국에서 너무 자랑스러워하실거야!! 천국 동네방네 딸 자랑하시느라 바쁘시대🩵
아이들과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머니가 쓰니 잘자라서 하늘에서도 행복하실 듯 ! 나두 아빠 일찍 돌아가셨는데… 나만 나이 들어가고 아빠는 항상 그대로라 기분이 넘 묘해 ㅎ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엄마 엄청 빨리는 아니지만 성인되어서 돌아가셨는데 내가 언젠가 엄마가 못살아본 나이가 될거라 생각하면 기분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마몫까지 오래오래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1 02는 싸이월드 세대도 아닌데
21:35 l 조회 1
생리 전주에 힘 안나는거 정상이야?
21:35 l 조회 1
내 알파벳은 내려가는데 고고하게 오르는 코카콜라...
21:35 l 조회 1
쌍수비용 300넘어?
21:35 l 조회 1
초록글보고 나도 말해보는데
21:35 l 조회 1
캐나다 서부여행 5박 8일 패키지 470만원 많이 비싼편이지
21:34 l 조회 3
하 다들 결혼할 나이라니 현타옴2
21:34 l 조회 8
오빠나 남동생 있는 익들 다들 남자형제랑 엄마 서로 사이 좋아?? 1
21:34 l 조회 6
플라이밀 요거트 어때?
21:34 l 조회 3
카톡에 새로운 친추 떴는데 누굴까? ㅜㅜㅜㅜㅡ1
21:33 l 조회 8
엘베 저멀리서 잡아줬는데 암말없이 힐끔 쳐다보는거1
21:33 l 조회 6
29일 이후부터 월드컵 중계 끊길 수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
21:33 l 조회 9
우리 자매 둘다 정상은 아니지? 1
21:33 l 조회 16
공시 저거 글 보니까 생각나는게1
21:33 l 조회 11
쉬고있는 30대 초반들 있니3
21:33 l 조회 17
남친 생일 선물로 베이프 반팔 어때...?1
21:33 l 조회 2
새폰 산 익들아 너네들은 이전기기 설정 그대로 복사해?7
21:33 l 조회 8
투썸 금귤생 먹어본사람 맛잇서?3
21:33 l 조회 11
삼전닉스 주가그래프 만약에 이렇게되면1
21:32 l 조회 30
야 진짜 삼재맞나 어깨빠지고 열나고
21:3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