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살 차이인데 난 동갑이나 연상만 만나봐서 연하는 처음이거든 난 남동생이 있어서 연하는 뭔가 남자로 잘 안 보인다고 했는데 신경 쓰였나봐 누나라고 하다가 호칭 맘대로 하라고 했더니 너는? 이러는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기엽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1살 차이인데 난 동갑이나 연상만 만나봐서 연하는 처음이거든 난 남동생이 있어서 연하는 뭔가 남자로 잘 안 보인다고 했는데 신경 쓰였나봐 누나라고 하다가 호칭 맘대로 하라고 했더니 너는? 이러는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기엽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