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127 15:1120437 0
야구/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65 06.26 21:5012521 0
야구데이비슨이 그냥 방출 되서 우는게 아니라71 06.26 21:1330730 0
야구/장터 엘지 이기면 한명한테 드려요50 18:11462 0
야구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40 06.26 21:549727 4
안보이는 쪽도 아니고 너무 잘보이는곳에 서서
19:54 l 조회 1
오심 신고 어디서함?
19:54 l 조회 1
릴라고 릴라고
19:53 l 조회 2
OnAir 1점차에서 오심하면 심판이 경기 터뜨린거나 마찬가지 아님?2
19:53 l 조회 65
저걸 세잎을 주네 오심 미쳤다
19:53 l 조회 43
오스틴은 왜 메이쟈 안 감?3
19:53 l 조회 9
엘지 투수 겁나 빠르네
19:53 l 조회 14
오심 심하다
19:53 l 조회 32
오심장면 어디야?6
19:52 l 조회 200
저런걸 못보는데 심판 어떻게 해?
19:52 l 조회 50
1점차 홈승부에서 오심을 하네2
19:52 l 조회 121
오심 적당히해 ㅜㅜㅜㅜ
19:52 l 조회 48
용타 진짜 개부럽다... 4
19:51 l 조회 59
심판이 저런것도 못보면 진짜 왜 있지 3
19:51 l 조회 136
저게 세잎인가..? 아웃같은데16
19:51 l 조회 296
오스틴 고고아메리카1
19:51 l 조회 30
와 오늘 엘롯 정품이네
19:51 l 조회 35
오스틴은 진짜 뭘까..
19:50 l 조회 22
와 잠실 저거 아웃인데 비판이 없네5
19:50 l 조회 225
저게 세잎ㅋㅋㅋㅋㅋㅋㅋ13
19:50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