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좋은 프런트 만나서 그 프런트가 스크림 반반씩 시킨것도 아니고 처음부터 달랐던 출발선에 lck컵때도 긴급 스크림 투입 정규시즌도 낙하산 발언 이후로 구마유시 풀 스크림 추정인데 사실상 금재가 얼마나 연습을 했겠어? 연습량 궁예라고 하지만 케리아가 말한게 있잖아 몇번 안해봤다고 케리아가 거짓말쟁이도아니고
그냥 금재도 기회를 받은채로 안정된 멘탈로 주전경쟁해봤다면에 대한 아쉬움이 계속 남는건 어쩔수없다고 생각해 이런 말 하는게 문제도아니고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비지정석 후기(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