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5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상담가니까 하루면뺀다는데 원래일케짧낭...??!!
대표 사진
익인1
하루…? 난 두번핼는데 4일후뺏어 4-5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나 다음주 수술예약해놔서 일주일전에 확인전화와서 물어봣거든ㅜㅜㅜ 바로다음날뺀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술방식 어떻게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끝이랑 절골이랑...실리콘만 안넣고 다하는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첫수때 절골 코끝 실리콘 핵는데 절골하면 피 많이나고 되게 오래 붓지않나…???? 하루만에 빼면 피나오지않나 모르겟네 의사쌤이 아니까 하루라고 햇을듯 ㅠㅋㅋㅋㅋㅋ넘 걱정하지마 이유가잇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겟지....!??ㅜㅜㅜㅜ일주일전되니까 생각이 많아진다.....괜히한거같기도하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냐~ 하고나서 정병기간 참아내면 예쁠거야 걍 거울보지말고 살아 일단.. 어느날보면 잘되어잇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ㅜㅜㅋㅋㅋ정병기간...동안 공부라도하려고...거울다치우고ㅠㅠㅋㅋㅋㅋㅋ한달만 고생하좌....근데 하기전에도 걱정가득인데 하고나서도 이럴거같애ㅜ난진짜쫄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는 2주 꼈는데...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이주내내 끼고생활햇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하루 만에 빼진 않았던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담날 뺏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바병이야. 난 3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3일이엇나...? 쨋든 오래하진 않았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
16:23 l 조회 1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
16:23 l 조회 1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5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3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2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6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1
16:22 l 조회 4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5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4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0
복켓팅 어케 성공함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1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3
16:21 l 조회 14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2
16:21 l 조회 23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5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4
몇살 연상까지 가넝?3
16:20 l 조회 8
너네 스카에서 공부 잘돼?3
16:19 l 조회 10
달팽이 입맛 겁나 까다로워;
16: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