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5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일단 난 젤네일 못함  손톱이 얇아서 제대로 굽지 못해  아픈거 참고 겨우 구워도 중간중간 도망갔다와서 그런지 유지가 안됨 벗겨짐?  몇번안해봐서 내 손이 문젠지 네일리스트가 문제인지 모름 


폴리쉬는 하루 일 하고 나면 벗겨져서 못함 안함 돈아까움 


그래서 난 애기손톱임 짧고 컬러없고.. 길게도 못 길러  조금만 기르면 깨지고 접히고 난리나서  물닿으면 머리감다가도 손톱이 뒤집혀서 못 길러 


결론 네일 겁나 하고 싶은데 못함.... 


근데 소개팅남이 오~ 요즘여자들하고 다르게 손톱에 치장안하네요?  돈 안하는거 같아서 좋아요~ 

이소리듣고 이사람 쎄하다? 싶어서  대충넘겨야겠다 싶었음 


그래서 걍 예의 지키며 밥 맛있게 먹고 더치페이하고 돌아옴 


근데 지랑 잘맞는거 같다고 연락왔는데 거절했거든?


근데 지는 나한테 호감있었던거 아니냐며 뭐가 맘에 안들었냐함

전 저랑 성향이 맞지 않는거 같아서요 했는데 

지는 내가 알뜰하고 경제관념있는거 같아서 좋았대 

네??? 이러니까 손톱에 칠도 안하고 귀걸이나 반지도 안하고 (귀걸이 알레르기땜메 막힘 ㅋㅋㅋ 반지 네일하고 똑같이 손쓰는일이라 안함)

내연봉모름 내 적금모름 내 대출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랑 안맞는거 잘 걷어냈다 생각하는데 주선자가 한번더 만나보래서 싫은데 거절해도됨???  ^




대표 사진
익인1
뭐여 저 같은 놈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나도 안예민함 나도 저런사람들 싫어함 하나를 보면 열을안다고 무슨생각하고 사는사람인지 딱 사이즈나옴 아이폰쓰는여자도 싫어할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ㅌㅋㅋㅋㅋㅋㅌㅋ 아 저 사람한테 답변으로 저 아이폰도 쓰고 필라테스에 100만원씩 쓰고 호캉스도 한달에 한번씩 가는데요? 라고 말하면 개웃기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덧붙여 요새 오마카세 도장깨기가 취미라고 하면 밥 먹다가 바쁜일 생겼다고 중간에 나갈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니들 다 신들림???

나 19년도 이후로 휴가 못갔다가 작년에 원기옥 터트려 휴가 2번갔던 얘기 했더니 과하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아이폰 뭐야???? 나 갤럭시 20인데 올해 바꿀예정이거든 엣지로??? 근데 이것도 언급했었어 갤럭시 쓰시네요?? 해서 ㅇㅇ 아이폰 안써봐서 못쓰겠다고 엣지 나오면 바꾼다 했는데 지금도 새거아니냐해서 액정 깨져서 바꾼지 얼마 안되서 그렇지 갤 20이라 오래됐다고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본인이 추구하는것도 추구하는건데 대화에서 사상검증 하려는게 너무 티나서 그것도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이거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뭔의미냐고? 걍 말그대로 저런거 말하는 사람들이 아이폰쓰는 여자들 유행쫓고 비싼 해외거 추구한다고 싫어한다는 말 유명해 갤럭시 쓰는 여자가 더 진국이다 이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뭐야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게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으로 바꿔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유명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 분명히 남초커뮤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씨 ㅋㅋㅋㅋㅋㅋ 검색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맞을거같으면 거절하는게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하는게 뭔지 딱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가성비연애할 여자 찾는거같은데 또 만나서 더치 안해주면 바로 연락 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절 안하면 몽총한거임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쎄한거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이건 당연히 걸러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속으로 저렇게 생각할 순 있을것 같은데 입으로 내뱉는거 매우 건방짐 너..뭐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치페이한것도 저놈은 개좋아햇을듯 차단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더치페이한거 자체가 거절 아님????? 다음에 만날 건수를 차단한거자나???? 보통 이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제관념어쩌구한거보면 데이트비용도 더치페이 하자고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주그냥 자기기준 1등신붓감 찾으러 나왔나보네ㅋㅋㅋㅋㅋ 저렇게 돈돈거리면서 아까운데 데이트비용이나 결혼은 할 수 있겠음? 저런 정신머리로 연애하고싶어하는거 킹받네 데이트해도 푸드코트에서 밥먹고 1500원짜리 커피만 먹자고 할것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ㄹㅈㄷ 몽총이네... 주작 아닌 거면 진짜 저런 인간들이 존재한다는 게 신기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테스트 통과!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저렇게 티내줘서 고맙다 저런 인간이랑 엮이지 말고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오 저지능이랑은 놀지마 주선자도 거리둬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성비연애할 사람 찾네 구질구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만 보고는 잉 했는데 내용 보니 거를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네일 싫어하고 맨손톱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도 상대가 그런 걸로 나 좋게 보면 진짜 싫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더치페이 오 개념있다 이러면서 좋아했을 걸??ㅋㅋㅋㅋㅋ 우린 앞으로 안 볼 사람한테 여지주기 싫고 빚지는 거 싫어서 더치하는 거지만 걔네 개념은 다름ㅋㅋㅋㅋ 나도 더치 후 애프터 겪어봤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렇게 대놓고 티 내는 것도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뭔 만나서 저런 얘길 하냐 거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커뮤남의 정석이다 실존한다는게 너무 놀랍ㄷㅏ
더치페이가 호감표시라고 착각하는 것도 그분들 사상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중팔구 팸코디씨일베 중 하나는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선자 누구냐 뚜까패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그그근데 여담인데 나도 손톱 그랬걸랑?? 강화제 쿠팡에서 싼거 암거나 쓰고 6개월 정도 됐능데 이제 좀 단당하거 두꺼워짐!! 쓰니도 써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일하는데 아세톤쓰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일강화제도 녹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막내에게 이것좀 하는것도 한두번이지 장갑끼면 유난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허거덩덕스 그러면 그거때문에도 더 약해뎟겟다 ㅜ 에고 고생이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걸 대놓고 소개팅에서 얘기하는 사람이라니ㅋㅋㅋㅋㅋㅋ 더치페이도 거절이라 생각안하고 개념있네 이랬을거 같움... 그 인스타나 어디 올라오는 남초 글 그댜로 보는거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갤럭시쓰면 금상첨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예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드러워라 진짜 커뮤에 절여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 똑부러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커뮤남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 돈 말고 남의 돈 아끼기 좋아하는 사람들 참 이해가 안 가…
사귀기 전부터 남 꾸미는 거에 가성비 따지는 놈인데 결혼하면 더 지독할 듯 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네일 안하는게 좋을 수는 있는데 저렇게 말하는건 백퍼 그커뮤 할듯 끊임없이 개념녀 테스트 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돈 안한다고한거 혹시
돈 쥐럴 안하는거 같다고 좋다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아 필터링 됐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유가 저거인게 거를만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뭐 겉보기에 치장에 신경 안 쓰는 걸로 보이면 좋아할 사람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근데 첫만남부터 할말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딴소리지만 남친이라는 사람이 저러면 어떡해…..
쓰니는 소개팅때 걸러서 다행인데 ㅠ 내 남친이 저정도는 아니지만 sns에 돌아다니는 남초 밈 같은 거 보고 다 철썩같이 믿음
스스로 생각이라는 걸 거의 안하고 한번 편견으로 자리잡히면 생각을 잘 안 바꿔서 자주 부딪힘

이런 사람이랑 평생 살면 좀 불행하려나?…
계속 고민ing 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대놓고 사상검증 한거잖아 저렇게 티내는 것도 저능함 칭찬인줄 알고 저러는 것 같은데 오히려 땡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야 더치페이 하는게 거절의 의미지만 저쪽 사람들은 더치페이하네? 개념녀네 완전 좋아 이거임.. 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때 24살25살 차이커?
3:51 l 조회 1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
3:51 l 조회 1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2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
3:49 l 조회 3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
3:49 l 조회 3
마운자로 해본 사람2
3:47 l 조회 6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3:47 l 조회 5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6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2
3:45 l 조회 19
샵 인스타 맞팔 싫어하는 사장님들도 있어??
3:44 l 조회 4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12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3:41 l 조회 35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5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37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48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9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5
3:37 l 조회 46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8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3
3:36 l 조회 19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