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젤네일 못함 손톱이 얇아서 제대로 굽지 못해 아픈거 참고 겨우 구워도 중간중간 도망갔다와서 그런지 유지가 안됨 벗겨짐? 몇번안해봐서 내 손이 문젠지 네일리스트가 문제인지 모름
폴리쉬는 하루 일 하고 나면 벗겨져서 못함 안함 돈아까움
그래서 난 애기손톱임 짧고 컬러없고.. 길게도 못 길러 조금만 기르면 깨지고 접히고 난리나서 물닿으면 머리감다가도 손톱이 뒤집혀서 못 길러
결론 네일 겁나 하고 싶은데 못함....
근데 소개팅남이 오~ 요즘여자들하고 다르게 손톱에 치장안하네요? 돈 안하는거 같아서 좋아요~
이소리듣고 이사람 쎄하다? 싶어서 대충넘겨야겠다 싶었음
그래서 걍 예의 지키며 밥 맛있게 먹고 더치페이하고 돌아옴
근데 지랑 잘맞는거 같다고 연락왔는데 거절했거든?
근데 지는 나한테 호감있었던거 아니냐며 뭐가 맘에 안들었냐함
전 저랑 성향이 맞지 않는거 같아서요 했는데
지는 내가 알뜰하고 경제관념있는거 같아서 좋았대
네??? 이러니까 손톱에 칠도 안하고 귀걸이나 반지도 안하고 (귀걸이 알레르기땜메 막힘 ㅋㅋㅋ 반지 네일하고 똑같이 손쓰는일이라 안함)
내연봉모름 내 적금모름 내 대출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랑 안맞는거 잘 걷어냈다 생각하는데 주선자가 한번더 만나보래서 싫은데 거절해도됨???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