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06.23 21:06 l 조회 14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3
06.23 21:06 l 조회 31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06.23 21:06 l 조회 7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06.23 21:06 l 조회 89
에어컨 몇도면 켜?
06.23 21:06 l 조회 3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5
06.23 21:06 l 조회 20
북커버에 9만원 태우는거 오반가2
06.23 21:05 l 조회 6
국민연금 포폴 어디서봐??1
06.23 21:05 l 조회 55
팀장님 은퇴하시는데 선물 뭐해드릴까????🆘🆘1
06.23 21:05 l 조회 10
말오줌나무vs쥐꼬리망초
06.23 21:05 l 조회 3
어린애들이 관찰하듯 보는거 너무 싫음1
06.23 21:05 l 조회 17
홍조 심한 익들은 쿨모델링팩해봐1
06.23 21:04 l 조회 18
난 왜 연하만 꼬이지 6
06.23 21:04 l 조회 32
근데 남미새는 모든 병중에 제일 불치병이라고 봄1
06.23 21:04 l 조회 27
1888년에 태어난 할머니의 이모할머니는 순종황제를 모시던 궁녀였는데 일본 순사들이 나중에 황제 머리를 툭툭 때리며 바..1
06.23 21:04 l 조회 28
연애운 타로 사주 신점 진짜 잘 맞아본 적 있어?ㅠㅠ 제발...1
06.23 21:03 l 조회 27
서울 익들아 너 말고 니 라고 하면 기분 나쁨?? 5
06.23 21:03 l 조회 33
혹시 생리 빨리 시작하면 노안이기도 하니2
06.23 21:03 l 조회 23
아니 아이폰 업뎃하고 X 트위터가 안돼1
06.23 21:03 l 조회 12
서울국제도서전 가본 익 있ㅇㅓ?? 3
06.23 21:03 l 조회 8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