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4
5:06 l 조회 21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1
4:50 l 조회 15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22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5
2:57 l 조회 61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57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53
여익들아 3
2:40 l 조회 27
찐사랑 2
2:38 l 조회 46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28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67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35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7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84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58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4
1:48 l 조회 112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66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45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9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2
1:3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