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나는 상대방 편지에 감동 받는다 vs 감동 안 받는다9
06.19 16:20 l 조회 70
본인표출너넨 이런 애인 만날 수 있어? 11
06.19 16:19 l 조회 113
익명이어도 계정 앞두글자 보여줬으면 좋겠다3
06.19 16:18 l 조회 42
T도 바뀌긴 바뀜3
06.19 16:17 l 조회 76
집안좋은 애들6
06.19 16:17 l 조회 108
애인이 날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피하고싶음3
06.19 16:14 l 조회 88
서울익들 오늘 데이트 할거여? 2
06.19 16:13 l 조회 76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폭파했네 6
06.19 16:10 l 조회 76
애인 과거사진볼때 누가봐도 전애인이 찍어준사진이면4
06.19 16:08 l 조회 91
인티보면 불안형 혐오생김...3
06.19 16:04 l 조회 63
진짜 회피형의 완전체를 만나봤다 하는 사람은 연애가 어땠던거야? 4
06.19 16:03 l 조회 49
애인이 서운하게 만들어놓고 나한테 늘 하는 말이 있음 40
06.19 15:56 l 조회 6134 l 추천 1
아 이제 연하 못만날거같음 킹받네7
06.19 15:54 l 조회 199
짝일때 연락 텀 뒤죽박죽이라도 ㄱㅊ?1
06.19 15:51 l 조회 73
이별 오늘 차이면서 들은 말2
06.19 15:50 l 조회 177
나도 나만큼 노력해주고 정성쏟는 사랑꾼 만나보고 싶다
06.19 15:49 l 조회 31
얘들아 나 좀 이기적인거 같아? 11
06.19 15:45 l 조회 116
사귀면서 이별중이야
06.19 15:40 l 조회 67
너가 헤어졌으면 좋겠어1
06.19 15:40 l 조회 48
이별 뭔가 스스로의 모습에 현타가 느껴져야 제대로 잊고 미련 없어지는듯3
06.19 15:37 l 조회 112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