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존감 높여줘도 모자랄 판에 후려치기 하는 심리가 뭘까
나 어디가서 모자람 없는데 전애인 만나면서 은근슬쩍 자긴 이쁜 여자는 진짜 많이 만나봤다는 둥 내 인중이 긴거같다니 머라니 사소하게 후려치기 하더라고 원래 빈말 못하는 성격이긴해
내가 나이도 어리고 모든 스펙이 더 나았는데 만나면서 자존감 내려가고 헤어짐 왜 저랬던걸까 덜 사랑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못나서 그럼 잘 헤어졌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헤어진거같아 .... 진짜 저런 연애는 처음이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의 자존감이 낮은 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겉으로 자존감 엄청 높거든?? 그러면서 자기가 만났던 여자들도 후려쳐 객관적으로 엄청 잘났던 전여친분도 계시는데 걔가 왜 그렇게 인기 많은지 이해가안간다 어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가 스펙이 나으니까 어떻게든 널 밑으로 만드려는듯. 진짜 좋아하면 저런 얘기 나올수가 없어. 자기가 대단한 사람 되는거 같아서 쓰니 만나는거니까 버려. 그리고 결혼이든 연애든 존중은 모든것의 기본인데 상대는 싹이 노랗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는 만나왔던 전여친들 얘기할때도 객관적으로 짱예였던 사람도 깔보더라고 진짜 신기해 그니까 그런 성격에 정떨어져서 헤어지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했어 쓰니, 나중에 정신 탈탈 털리지 않은거 다행으로 여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고마워 ㅎㅎ잘 벗어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고했어, 해방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혈압 올라가려다가 이미 헤어졌다는 소리 듣고 다시 내려감^^…. 잘했어 다음엔 쓰니보고 맨날천날 예뿌다고 해주는 남친 만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진짜 나도 몰랐던 나의 이쁜 점들을 알게 해줬던 전남친들이 갑자기 고평가되면서 이런 사람도 있구나 신기했어... 더 좋은 사람만나야지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55 06.24 10:2090476 6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87 06.24 12:4777080 0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75 06.24 14:58577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422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072 1
하닉 3주정도 더 살수있는데 살말.?.?
06.23 12:47 l 조회 92
아 흡연자들 다 죽어
06.23 12:47 l 조회 13
하 나 직장 생활하는데 미치겠어
06.23 12:46 l 조회 32
너넨 이 글 보고 어떻게 생각해?7
06.23 12:46 l 조회 41
단 거 잘먹는 사람 들으와봐 3
06.23 12:46 l 조회 18
퇴근 4시간 남았는데 아 자꾸 배아프네
06.23 12:46 l 조회 5
적금통장깨려면 무조건 오프라인으로 은행가야돼?어플론 안됨?ㅠㅠㅠ3
06.23 12:46 l 조회 29
06.23 12:46 l 조회 12
부모님이 엄한데 사이좋은 집 있다고 생각함?4
06.23 12:46 l 조회 28
여자도 군대가면 간호사 태움 거기서도 똑같이 일어날까?8
06.23 12:45 l 조회 53
나 리딩방있는데 하닉 270일때 다파는게좋을듯28
06.23 12:45 l 조회 1125
얼굴이 야무져 보인다는 말 칭찬이지?4
06.23 12:45 l 조회 22
우리 회사 회장 사모님 갑질 심한거 같아? 좀 봐줘8
06.23 12:44 l 조회 37
익들아 다이소에서 뭐살지 고민이야!!! 제발 들어와줘ㅠㅠㅠㅠ1
06.23 12:44 l 조회 53
주식 그냥 맛보기..? 체험...? 정도만 하고 싶은데 종목 뭐 사는 게 좋을까6
06.23 12:44 l 조회 53
약속 잡는데 답장텀 하루면 어떤 생각이 들어?3
06.23 12:44 l 조회 14
늙크크가 머임? 16
06.23 12:44 l 조회 112
어차피 오르면 빠지는 건 정상이야
06.23 12:43 l 조회 21
3천 적금 하닉에 넣을까..? 오늘26
06.23 12:43 l 조회 926
아니 엄마랑 안 맞는데 자꾸 일본을 가자그래; 3
06.23 12:42 l 조회 26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