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팀이 미드만 노리고 물고있는데 아주 조금이라도 절으면 탓하고 프레임씌우고 범인몰이 하니까 할말이 없어짐 답답하다 아까 2세트후도 소름이였는데 어그로 다받아주고 해준것도 많았다생각하는데 끝나고 미드는 어쨌다 말 나오는거랑 아까멤버쉽에서도 문현준 나피리하지말라고 챔프 프레임씌우는것도 걍 이젠 팀원탓 모르겠다.. 막아지긴할련지 커뮤에서 떨어져야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상대팀이 미드만 노리고 물고있는데 아주 조금이라도 절으면 탓하고 프레임씌우고 범인몰이 하니까 할말이 없어짐 답답하다 아까 2세트후도 소름이였는데 어그로 다받아주고 해준것도 많았다생각하는데 끝나고 미드는 어쨌다 말 나오는거랑 아까멤버쉽에서도 문현준 나피리하지말라고 챔프 프레임씌우는것도 걍 이젠 팀원탓 모르겠다.. 막아지긴할련지 커뮤에서 떨어져야하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