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ㄱㅁ ㄱㅈ 중에 밴카드라도 정석으로 쓸수있는 애가 좋음
솔직히 마지막으로 본 폼은 둘다 별로라 그게 더슬픔..
그치만 밴카드라도 정석이 낫다
그리고 ㄱㅈ는 낙하산도 아니다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