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임..
분명 동갑인데 상대가 맨날 애기 베이비 이렇게 불러서
내가 연상이랑 사귀는건가 하는 착각이든다...
동갑 연애 비선호하는 편인데 지금 애인이랑 연애하면서 편견이 확 깨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