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오페구스케 사랑합니다
얘들아 오늘 독방은 우당탕탕이지만 너네 오늘 고생했다
DK전 손수건 뜯으면서 봤지만 그래도 이긴게 어디야
이겨서 6등이 5등된거 너무 사랑해 잘했어,,,,,,,,,
특히 우정오 오창섭 너무 고생했다 사랑해,,,,,,,,,
이 말을 아까 달리면서 하고싶었어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도오페구스케 사랑합니다 얘들아 오늘 독방은 우당탕탕이지만 너네 오늘 고생했다 DK전 손수건 뜯으면서 봤지만 그래도 이긴게 어디야 이겨서 6등이 5등된거 너무 사랑해 잘했어,,,,,,,,, 특히 우정오 오창섭 너무 고생했다 사랑해,,,,,,,,, 이 말을 아까 달리면서 하고싶었어ㅠ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