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0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이성 사랑방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0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아니 진짜로?

대표 사진
신판1
아마 스캠이나 2군이라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저기 라팍일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한국시리즈 4차전이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헐 대기실은 저런거야..? 첨앎 불펜장에앉아있는거만 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도 처음봤어.. 우리구장은 불펜장에 의자있는거같은데..대기실이 따로 있나..?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222 대기실 처음봐서 있는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좁아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리는 불펜이 대기실 따로 없이 걍 야수들이랑 같이 앉아있기도 하던뎈ㅋㅋㅋㅋㅋ신기하다 그럼 몸 풀라고 전화로 말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지금 기어타이거즈 다 저기 가둬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ㅁ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니 저기 라팍이라고? 나 라온인데 몰랐어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리는 불펜이랑 덕아웃 사이에서 투수들 앉아있는데 거기가 불펜대기공간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음 으음 라도쌤 야구주머니가 더 둥실둥실...! 하십니다...!
18:51 l 조회 35
이주형 왜 벌써 내려갔어????? 1
18:50 l 조회 133
사직은 아직 경기 안해여?3
18:47 l 조회 142
잠실 홈런
18:40 l 조회 180
비 소식 못봐서 야르야푸시켰는데.....12
18:38 l 조회 211
아닠ㅋㅋ 저길 어케 들어가신겨
18:38 l 조회 70
기아 유니폼 입으신 분 가디역에서 내리시는데1
18:37 l 조회 215
난입보단 잘못 들어오신 것 같아 5
18:36 l 조회 389
잠실포핀스도그렇고 잠실은 어디서 자꾸 관중들이 들어오냐ㅋㅋㅋ큐ㅠ
18:36 l 조회 61
잠실 관중 난입...
18:35 l 조회 104
엥 잠실 관중 난입?
18:35 l 조회 75
잠실에 관중이야?
18:35 l 조회 50
올스타전도 자동배정 가능해?
18:29 l 조회 27
잠실 혼직 가는데 야푸 추천해주라!2
18:27 l 조회 38
사직 지연됐네
18:26 l 조회 91
수원 비온다
18:26 l 조회 36
우리 보리아빠만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1
18:16 l 조회 105
강한 타격은3
18:02 l 조회 202
울 아빠 준순선수를 자꾸 죽순이라 그럼3
18:02 l 조회 141
🤍6월 25일 목요일 비더레 알람🤍
17: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