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1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주어 안 밝힘) ~선수는 들어라 '^' | 인스티즈

진짜 언제쯤 살아날래 ……….

대체 머가 문제냐고 ^^……….

작년까지만 해도 우리 사이 좋았잖아………

웨 나만 돈써가며 속상해야하는건데^^…….🤬

잘 좀 해줘가 아니고 걍 잘 해야된다고 ^^……….후

대표 사진
신판1
이광수님도 23타점을 올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니ㅋㅋㅋㅋㅋ안타 하나에 23타점은 대체 어케 한거얔ㅋㅋㅋ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아니 23타점이면 만루에 있는 3명의 선수가 각자 7명씩 업고 들어와도 못 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무슨 일이있었길래 안타하나에 23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안타 한 번에 23타점이면 만루에 상대팀 투수 포수 야수 감독 심판 볼보이 다 들어와야 하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먼 벤클을 홈플레이트에서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ㅁ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당근 이렇게 채팅 보내는거 에바임?
19:45 l 조회 10
...에? 🙄3
19:43 l 조회 91
ㄹㅇ 투수전이 제일 싫다5
19:41 l 조회 68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가족 표정 잡히는데 너무 슬펐음5
19:38 l 조회 174
잠실 도둑 진짜…
19:37 l 조회 62
아 진짜 잠실에 거미손 있어요 4
19:37 l 조회 99
데이비슨 적시타 ㅠㅠㅠㅠㅠㅠㅠㅠ8
19:36 l 조회 155
오늘 0점 1점 많네 3
19:34 l 조회 22
잠실에 도독... 잠실에 도독... 2
19:33 l 조회 170
타자들 헬멧 꾸미는 스티커는 2
19:33 l 조회 49
은퇴식 시작하면 알려줘야돼 꼭 3
19:33 l 조회 84
오늘 사직 끝나고 다같이 약속있나 물론 은퇴식이긴 한데
19:32 l 조회 67
힐리어드 19호 홈런4
19:31 l 조회 74
아 미친 오스틴 모습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캡쳐함 샤갈 ㅜ22
19:30 l 조회 360
아니 오스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6
19:30 l 조회 90
아니 문현빈 선수는 그냥 뛰어들어와도 굴러들어온다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4
19:29 l 조회 78
사직 투수들 흔들리는데 빠따들이1
19:28 l 조회 67
빠따들 미쳤나봐 1
19:27 l 조회 90
사직 뭐하는데4
19:27 l 조회 131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4
19:24 l 조회 26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