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지훈이 지금 유격주전은 섣부른판단같고유격수에서 박준영 박계범이 버텨줘야하는데(터지는건 바러지도 않음 버티기 제발)박준영이 아프면 박계범이 해야함우리가 장타를 쳐달래 안타를 쳐달래? 유격수비 1인분만 해달라고 실책만 하지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