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혹시 오늘 잠실에서 초등학생 중학생 두 분을 도와주신... 엘지팬 소녀가 있을깝쇼?!!!! 트위터를 하신다면 오픈카톡 링크라도 남겨주기를... 너무스윗한이야기다,,,,, 🥹🥹🥹https://t.co/hWk8S0oji0— 우개 (@auc4y4z) April 24, 2025혹시 트위터 안할까바 여기두 올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