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나이 비하하는걸로 받아들이네....
잘못한거 인정하고 사과하던 사람이 변한건 시간밖에없는데 사람 자체가 바뀌니 하는말아님ㅋㅋ;
그와중에 오늘 방송 쉴드치는거면 뭘 이해해줘야하는거
우리방채팅에서 도대체 누가 비난을 할수가있는거임?ㅋ 매니저만 봐도 답나오는데 채팅보고 답답해서 양띵이 귀닫고 본인 말만 했다는게 말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저걸 나이 비하하는걸로 받아들이네.... 잘못한거 인정하고 사과하던 사람이 변한건 시간밖에없는데 사람 자체가 바뀌니 하는말아님ㅋㅋ; 그와중에 오늘 방송 쉴드치는거면 뭘 이해해줘야하는거 우리방채팅에서 도대체 누가 비난을 할수가있는거임?ㅋ 매니저만 봐도 답나오는데 채팅보고 답답해서 양띵이 귀닫고 본인 말만 했다는게 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