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에서 나 혼자 감당 안될거 같다고 경찰 불러주셨는데 진짜.......... 내가 몇 명한테 사과했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내 예전 상사분도 같이 술마셨는데 애인 술취해서 싸가지없이 선넘었거든? 진짜 개정떨어져 일단 우리집으로 데려와서 재우는데 한 대 때리고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술집에서 나 혼자 감당 안될거 같다고 경찰 불러주셨는데 진짜.......... 내가 몇 명한테 사과했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내 예전 상사분도 같이 술마셨는데 애인 술취해서 싸가지없이 선넘었거든? 진짜 개정떨어져 일단 우리집으로 데려와서 재우는데 한 대 때리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