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3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양띵TV 야구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사귄지 2년되어가는데 조금씩 변해
음 애정표현이나 만나고싶어하는거나 그런건 똑같음
술도 잘 안하고 친구들도 아직도 잘 안만나 주말엔 무조건 나 만나 그런건똑같은데
전에는 무조건 나 배려하고 웃고 그랬으면
요샌 자기주장도 점점 하기 시작하고 좀 자기중심적인 말도 한두마디씩 하더라
싸우면 또 여전히 대화하려 하고 사과할거 사과하고..
사소하게 변했다 해야하나.
예를들면..음..딱히 잘 생각은 안남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기 글올려보거나 친구들한테 말하면 그런건 좀 넘어가라 하는반응이 더 많은 정도?(그건 좀 넘겨라 하는게 6.5 기분나쁘다 하는게 3.5정도)근데 묘하게 좀 전이라면 이런말 안했을텐데 하고 꽁기한 정도?
장기연애둥들아 이럴때 어떻게 했어?

대표 사진
둥이1
7년연애하고 올해 결혼했는데
굳이 생각해보면...연애 초기에는 늘 존댓말 쓰고 공주님 아가 하더니
지금 야 너 거림
넘어질뻔 휘청거리다 택배 상자 발로 까면 물건부터 확인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전히 내가 뭐뭐 속상하다 하면 첨엔 쫌 변해서 아니라고 반박해도 결국엔 내이야기 들어주고 먼저 풀려고 하고 잘 지내고 싶다고 그러는데
그냥 어느정도 자연스러운 변화로 봐야 할까? 아예 첨이랑 쭉 똑같았음 좋겠다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별 신경안써도 됨
나도 똑같거든 ㅋㅋㅋㅋㅋ 남편이 회 먹고싶다고 하면 족발 사서 들어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여전히 서로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하지 ㅋㅋㅋ 없으면 못살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장기로 가는 큰 들턱같은 것인갑다..현실적 조언 고마워
진심으로 둘이 함께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랑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인이 생각했을땐 쓰니도 조금은 변했을꺼야 ㅋㅋㅋ 어떻게 사람이 365일 똑같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맞지…그건맞는데…ㅜㅜㅜ커뮤라 말하지만 난 첨부터 내입장 주장 잘했어ㅋㅋㅋㅋ…남친은 맨날 그거 이해해주려다 요샌 얘도 얘생각 점점 하는느낌..
이해는하지만서운한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람이 한결같기는 어려워 원래 맞춰주는것도 한쪽만 항상 맞춰주기가 힘들잖아 서로조율하면서 양보도 하고 만날시기깅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래 만나면 어쩔수 없는거 같더라.. 내 전애인도 절대 안 변할거 같았는데 본문처럼 변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남들보면 아예 권태기마냥 변하기도 하던데 그래도 이정도 변하면 괜찮지않나 싶기도하고 착잡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나두 똑같아 이제 3년 다되가는데 본문이랑 넘 뜍같음 어디 말하면 그냥 넘어가라 할정도인데 내 입장에선 살짝 변한부분이 있는것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어떻게 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나랑넘또각ㅌ아... 이년반사귀엇는데 점점자기주장생기고 예전엔 나하고싶은거먹고싶은거만 먹엇는데 점점 얘두 자기하거시픈거 할라하고 싸울때도 미냥받아줫는데점점 할말을한다해야하나... 그래더날사랑하는건 더커지거나 같아보이는데 안정적으로돼가먼서 자기모습을보이는건지 난싫어...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시름 ㅜㅜㅜ솔직히 조용조용한모습에 반했던거라ㅜㅜㅜ둥이는 그거땜에 싸워?? 아님 걍 속으로만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거때매 싸워도 더 깊어져.. ㅜ 금방안풀리고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이거 친구들한테 말해봣자 어차피 니남친정도면 착한데 머가문제냐고만하고 답답했는데 반갑네..둥이는 헤어지고시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와마자.. ㅋㅋㅋㅋㅋㅋㅋ 너남친그래도조은사람이자나 이말마니들음 이러케 잘해주는사람 없을거같기도 하고 맞긴해.. 근데 뭐 친구들은 다 자세히 알진못하니까 ㅜ 걍얘기안해 이제•• 난 흠.. 둥 혹시 몇살정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나..스물세살..!! 친구들만나느라 답이늦었다ㅜㅜ아까도 말했는데 댓글에적힌말그대로 듣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ㅜㅜㅜ헐 나랑비슷해 나는 22인데 20살부터 사로첫연애라 헤어지는거두 상상안대긴해.. 근데 점점 달라지는거? 달라진다하기도뭐한데 암튼.. 그런모습ㅁ보이니까 ...여즘 점그읗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그니따 ㅋㅋ쿠ㅜ 근데난 어느정돈 사랑으로 커버(?)…ㅋㅋㅋ하다가 너무 자기중심적이되면 헤어질라고..어차피 내 사랑은 이런말좀 그렇지만 돌쇠같은 스탈에 반응해서…..
둥이남친은 여전히 싸울때 져주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결국 ...져주긴해 근데 엎드려절받기식? 예전엔 진짜너무미안해서 한참을 사거ㅏ하고 자기가 노력하겠다햇는데 이젠그정돈아님 ㅇㅡㅇ... 좀무뎌진듯? 나도 똑같긴하지만.. 둥은 어떨때 남친이 자기주장이 강해지는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음 그냥 누가봐도 본인이 잘못한거 아닌이상 조금씩 자기주장 슬슬 하는듯 ㅜ져줄라다가 급발진도 함…ㅌㅌ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결국 지가 사과하는것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악이제확인해ㅛ다ㅠ
나랑똑같네.. ㅠㅇㅠ 그래두 뭐 많은 면에서 나란테 맞춰주며 사귀는건 맞고 또 생각해보면 남친 잘못도 내잘못도 아닌 그냥사소한잏이라 모르겟어 ㅠㅠㅋㅋㅋㅋㅋ 둥은 이퍼면 마음이 식어?? 난 더 애타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왔다갔다해!!
식다가도 애타다가도…근데 아무래도 좀 식는쪽에 더 가까운거가타ㅜ이래놓고 전처럼 돌쇠버전으로 돌아오면 또 좋아질듯 나도 참 정병이다싶어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ㅜㅜㅋㅌㅋㅋㅋㅋ글쿠나... 나는 정이너무 많이들어서 잘모루겟다.. 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
11:22 l 조회 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1
11:18 l 조회 8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6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5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
11:16 l 조회 5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9
11:14 l 조회 27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4
11:13 l 조회 41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2
11:11 l 조회 20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21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2
11:09 l 조회 10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2
11:06 l 조회 11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20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2
11:03 l 조회 9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11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24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31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20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8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6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