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돌아가면서 잡아채던데
더웃긴건 엊그제 케리아가 스크림가지고한 인터뷰는 원래인터뷰 어버버해서 못한다고 사람까내리더니
어제 선수 돌림판에 대한 인터뷰보고는 역시 민석이가 말잘한대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병 그자체인게 누군지 모를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돌아가면서 잡아채던데 더웃긴건 엊그제 케리아가 스크림가지고한 인터뷰는 원래인터뷰 어버버해서 못한다고 사람까내리더니 어제 선수 돌림판에 대한 인터뷰보고는 역시 민석이가 말잘한대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병 그자체인게 누군지 모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