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아트 봐야하는데 점멸로 뽀삐 때리는거보고 석나감
오프더레코드에서도 계속 아트 봐야한다고 말했는데
점멸까지 쓰면서 뽀삐 쫒아가는건 뭐냐고
억제기 앞에서도 앞대쉬해서 죽어서 게임 길어지고
제발 고쳐와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어제도 아트 봐야하는데 점멸로 뽀삐 때리는거보고 석나감 오프더레코드에서도 계속 아트 봐야한다고 말했는데 점멸까지 쓰면서 뽀삐 쫒아가는건 뭐냐고 억제기 앞에서도 앞대쉬해서 죽어서 게임 길어지고 제발 고쳐와봐……..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