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미련있는 주인공으로 나오고, 자꾸 집착하더라ㅋㅋㅋㅋㅋㅜㅜ 이별한 뒤 4개월 간 운 적 없고, 오히려 지난 세월이 시간낭비라 봐서 욕 엄청~핬는데 실상은 미련뚝뚝인걸까.....|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미련있는 주인공으로 나오고, 자꾸 집착하더라ㅋㅋㅋㅋㅋㅜㅜ 이별한 뒤 4개월 간 운 적 없고, 오히려 지난 세월이 시간낭비라 봐서 욕 엄청~핬는데 실상은 미련뚝뚝인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