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이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이상하게 대화도 잘 안되고 끊기고 집 가고 싶단 생각 들고 〈〈대화>>보단 질문에 잘 대답하고 형식적으로 질문 넘기기 혹은 마무리짓기만 자꾸 하게 되더라고....현타오는데 다른 둥들도 이래? 그냥 집와서 곱씹으니까 외적으로도 괜찮고 그랬는데 내가 대화를 적극적으로 주도하거나 리액션을 잘해서 재미있었으면 관계가 달라졌을까라는 급후회중.

아니면 그간 전애인이나 썸남이나 이런 분들이 다 잘 맞춰줬나 난 받아먹기맘 했나 하는 반성도 들ㅇ어

대표 사진
둥이1
사실 내가 먼저 다시 연락하고 싶은 마음이 없으면 인연이 아닌거임 호감있으면 그 생각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지? 처음 만나고 애프터까지 연락하는 것도 힘들었어... 그냥 호감이 아닌거구나ㅎㅎㅎ... 그래도 내가 너무 무례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후회하고 그럴것도 없음 어차피 상대도 비슷한 생각해 너익한테 호감이 있어도 없어도. 결국 만남이 목적인데 안맞으면 어쩔 수 없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긴해 ㅠ처음부터 앗 좋으신 분인데 결이 너무 안 맞긴하다 ㅠㅠ햇어... 난 좀 섬세한 타입인데 그 분은 아니시기도 하셧고.. 내가 긴장해서 대화주제 넘어가기+그 분도 최근 한탄 주제 반복이엇어서 ㅋㅋ ㅠㅠ 근데 둥이는 사람이 궁금해? 나는 상대방 이야기를 들으면 자꾸 정보파악처럼 듣는 경향이 있어서 고민이야.. 그 말에 대해 꼬리질문이 아니라. 옿 그렇군. 흠 그렇군. 아하 이걸 좋아하시는 분이군.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라 대화가 안 매끄러웠나 싶기도 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 내가 이래! 원래 사람에 대해서 딱히 안 궁금하기도 하고 그냥 듣고 아 이런 사람이구나 하면서 서서히 파악하는 편임. 그리고 나는 리드하는 사람을 좋아해서 내가 주도적으로 대화하는 것도 안좋아해. 근데 내가 상대한테 호감있으면 자연스럽게 내 얘기하게 돼. 근데 이것도 서로 호감이 있냐 없냐에 따라 다른거임. 상대가 나한테 호감있고 나도 있고 이러면 이런 고민도 안하게 돼. 지금 너익이 누구를 만나던 이 고민 하게되는거면 그냥 안맞는거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인간적인 매력이라도 있으면 한두번 더 보는거고 그마저도 없으면 예의있게 대화하다가 일찍 집에와서 정중한 거절의 카톡을 보내겠지. 괜히 심란하고 복잡하게 생각할거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상대방이 무례하다거나 띠껍게 있으면 심란할거 같기는하다... 상대방도 그렇게 느낀다면 그런건 고치는게 좋아보임. 진짜 사람 안좋게 보임. 주선자한테도 화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무례하거나 띠겁진 않았어!!! 근데 그냥 대화가 재미없으니까 자꾸 쳐지더라구... 물론 내가 무표정은 좀 차가워보인다는 소리를 들어서 걱정되긴 하지만 얘기하다 서로 재미있을땐 깔깔 넘어가기도 했으니까...그렇게 느끼시진 않았을ㅋ거야......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말하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여기에 수반된 단점을 고치기 위해 노력중이었거든! 그래서 최근 일도 파묘하다보니 이러고 있어ㅋㅋㅋ 그리고 외적이상형이었어서 아 그래도 대화를 잘 해볼까했기도 하고, 더불어 내가 매력이 없나 싶기도 하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와 둥들 댓 난줄 ㅠㅠ 나도 사람한테 관심없는 편인데 엄청 호구조사 당하고와서 기분 안좋았어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5:14 l 조회 11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
15:14 l 조회 7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2
15:13 l 조회 17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15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35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55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
14:58 l 조회 14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47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6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30
14:44 l 조회 1579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12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3
14:37 l 조회 20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
14:26 l 조회 158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7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61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6
14:19 l 조회 74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10
14:17 l 조회 100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57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23
14:04 l 조회 80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9
14:02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