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ㅇㅇㄱ인데 이 날씨에 실온에 샌드위치 둔거 먹기 좀 그렇지?
15:59 l 조회 2
근데 외국인 3명 꼭 투수 2 타자 1 로 써야해?5
15:58 l 조회 19
근데 요즘 우리만 그런가 11
15:50 l 조회 182
삼성은 어떻게 중견수가 많지3
15:49 l 조회 114
야선 학부모가 제일 뽑히기 싫은 팀이 엘지래 18
15:46 l 조회 309
혹시 또 용타 교체 생각있는 팀 있나????1
15:45 l 조회 51
9호선 타구 야구장 가는 사람 많구나...? 몰랏어 난 2호선만 타서...13
15:41 l 조회 155
아 머리 쳐 자르러 왔으면 귀 뒤는 좀 씻고와라 진짜 5
15:41 l 조회 187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3
15:40 l 조회 85
야구팬은 1등팀 팬도 늘 화나있다는게 맞구나… 1
15:38 l 조회 205
시즌 절반 이상 지났는데 올해 신인왕이랑 mvp는 누가 되려나8
15:33 l 조회 213
카메론은 여유있는 팀이면 조정해서 다시 살려봤을 것 같은데 우린 그게 안됨9
15:31 l 조회 297
근데 두산은 썰쟁이가 진짜 없긴 하구나3
15:23 l 조회 275
도리들아 범벅? 이 새로 나왔다는거 어디야???6
15:21 l 조회 165
우리는 용병 교체 소식이 없냐 젤 시급한데
15:20 l 조회 56
작년 데이비슨때 같다14
15:20 l 조회 451
근데 두산 14
15:17 l 조회 433
새삼 왜 외야 틀드 나올 때 삼성 얘기 많이 나오는지 알겠다 3
15:16 l 조회 279
....나 오늘 우리팀 경기 장편 극장 펼쳐지는 플래그 세운거 아니겠지...4
15:14 l 조회 99
용병이 빠져도 티가 안나면... 나가야지...8
15:14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00